[포토] ‘무결점 몸매’ 마마무 솔라, 몽환 매력

마마무 솔라 사진 | RBW 제공/스포츠서울
16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오늘(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누드톤 컬러의 홀터넥 크롭탑에 시폰 스커트로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어딘가를 향한 도발적인 눈빛이 눈길에 시선을 집중된다. 특히, 군살 없는 매끈한 허리라인과 탄탄하고 건강한 무결점 몸매가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는 이전에 공개된 레드 콘셉트의 화사, 문별과는 사뭇 다른 청순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새 앨범 ‘레드 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2018년 화려한 사계절을 담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올해 3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에 이어 7월에는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마마무의 두 번째 컬러 ‘레드’를 예고했다.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은 마마무의 정열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한다.

스포츠서울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