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럭셔리’ 자택 화장실 공개
김채현 기자
입력 2023 01 04 17:23
수정 2023 01 04 17:23
4일 강수지의 유튜브 채널 ‘강수지tv’에는 “세면대 깔끔하게 정리하기 어디까지 알아봤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강수지는 안방 욕실을 공개했다.
강수지는 “세면대 폭이 좁다. 이 집이 이사 오기 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다. 세면대가 욕실에 비해 작게 구조변경을 하신 것 같다. 그래도 세수하고 손 씻으면 되는 곳이니까(괜찮다)“면서 세면대 구매 꿀팁을 전했다.
이어 “예쁜 세면대들이 많이 나와있더라. 세라믹으로 된 거 등 다양한 것을 봤는데 저는 세면대에 뭔가를 같이 올려놓을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다. 저는 미국에서 살다 와서 그런지 세면대가 꽃병도 올려놓을 수 있는 것을 원했다”면서 “어느 날 이케아에 놀러 갔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았다. 아주 싼 것은 아닌데 서랍장까지 해서 40만원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이 따로 나오는 것을 선호한다며 “제가 미국에서 학창생활을 해서 저한테 영향을 준 건지 앤티크스러운 방식을 선호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골드 거울, 골드 조명을 달았더니 아늑한 세면이 된 것 같다. 저는 공간 공간마다 아늑한 느낌을 받는 것을 좋아해서 작은 공간도 아늑하게 꾸민 것 같다. 또 트레이를 사용해서 물건을 놓으면 ‘스위트 홈’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다”며 자신만의 인테리어 꿀팁을 덧붙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강수지는 “오늘도 정말 별거 아니지만 늘 사용하는 세면대를 어떻게 깨끗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고민하신다면 공감하실 수 있었을 것 같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