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번째 생일’ 레드벨벳 아이린, 팬들 축하 행렬 “태어나줘서 고마워”

오늘(29일) 생일을 맞은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SM엔터테인먼트
2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28·배주현)이 직접 보낸 사진과 메시지를 공개했다.

1991년 3월 29일생인 아이린은 이날 28번째 생일을 맞아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SM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린은 SM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요즘 미세먼지 조심 아시죠~! 외출할 때 마스크 꼭, 그리고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제 생일 축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라며 팬들의 건강 당부와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생일 축하해요 아이린 언니”, “생일 축하. 아이린 짱”, “생일 축하해요. 미세 먼지 조심!”,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아이린”, “마스크 꼭 쓸게요.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축하해요”, “생일이라 더 예쁘네. 아이린 사랑해요”라며 그의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한편 이날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11개 대형 스크린에는 아이린의 생일 축하 광고가 걸렸다. 이 이벤트는 중국 아이린 팬사이트 ‘스프링다운위드아이린(SpiringDawnWithIrene)’ 측이 준비한 것으로, 아이린 활동 영상과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포함됐다.

아이린을 포함한 레드벨벳 멤버들은 오는 4월 평양에서 열리는 공연에 참석한다. 레드벨벳은 이번 공연에서 히트곡 ‘빨간 맛’과 ‘배드 보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