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10년째 열애’ ♥임세령 두고…손은 ‘이 사람’과

할리우드의 한국계 패션 디자이너 에바 차우(왼쪽 네 번째)가 한국 유명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왼쪽부터 배우 이정재,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아내인 플루티스트 한지희씨, 배우 이민호, 에바 차우, 장동건·고소영 부부, 이수혁,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 에바 차우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함께한 모습이 포착됐다.

할리우드의 한국계 패션 디자이너인 에바 차우는 4일 인스타그램에 “지난밤”이라면서 ‘2024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배우 장동건·고소영 부부, 배우 이민호·이수혁,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의 아내인 플루티스트 한지희씨 등의 모습도 담겼다.

공개 열애 중인 이정재와 임세령 부회장은 양 끝에 따로 앉았다. 특히 이민호는 이정재의 손을 꼭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배우 이정재(왼쪽)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 AP 연합뉴스


이정재와 임세령 부회장은 2015년 1월 데이트 사진이 외부에 공개되며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연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이후 공식 석상에 동반 참석하는 등 공개 연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24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는 지난 2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매년 글로벌 아트 페어 ‘프리즈 서울’을 기념해 특별 전시회 프리뷰, 전야제 파티 등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에는 팝스타 패럴 윌리엄스와 미국 추상 미술 화가 조쉬 스펄링 등이 참석했다.

애프터 파티에는 에마뉘엘 페로탕 페로탕갤러리 대표, 프란시스 벨랑 크리스티 아시아 대표 등도 참석했다.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