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인생샷”..‘배틀트립’ 한다감, 치앙마이 히든 카페 공개

‘배틀트립’ 한다감


‘배틀트립’에서 한다감이 인생샷을 부르는 치앙마이 히든 카페를 소개한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한다. 다섯 사람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동안 4가지 주제로 펼치는 혼행을 설계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금주에는 설계자들이 아끼고 아껴왔던 각 여행지의 ‘히든 코스’가 소개될 예정.

이 가운데 한다감의 인생샷이 대 방출 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한다감은 치앙마이의 자연과 동화된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새집처럼 만들어진 조형물에 쏙 들어간 그의 모습이 한 마리 아기 새를 연상케 한다. 동시에 한다감은 푸르른 식물이 우거진 테라스에 걸터앉아 여신 포스를 뿜어내는가 하면, 그물망 위에서 요염함을 뽐내는 등 화보 못지않은 아리따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는 치앙마이의 인생샷 히든 스팟으로 향한 한다감의 모습으로, 그는 치앙마이 도심에서 2-3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항동에 위치한 카페로 향했다. 이후 한다감은 눈 앞에 펼쳐진 치앙마이의 푸릇푸릇한 전경에 “오 마이 갓! 말도 안돼! 여기 치앙마이 맞아요?”라며 광대가 한껏 치솟은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한다감은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이라며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을 탄생시키는 카페의 자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치앙마이의 히든 카페에 관심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한다감은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생각했던 것과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파란색 비빔면을 비롯해 생소한 색감을 가진 ‘블루 푸드’를 소개하는 등 치앙마이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히든 코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 이에 치앙마이 혼행 욕구를 끌어올릴 한다감표 치앙마이 히든 코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23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