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3’ 한혜진X박나래 “패션~남자까지 공유하는 사이”

한혜진X박나래, ‘마매뷰3’ 첫 방송


모델 한혜진과 개그우먼 박나래가 ‘마매뷰3’에서 새로운 호흡을 선보인다.

27일 첫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에서는 모델 한혜진, 박나래, 러블리즈 미주, 위키미키 유정 4명의 MC가 첫 번째 호흡을 맞춘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첫 방송 뷰티 키워드로 꼽힌 ‘힛팬(제품 바닥이 드러날 정도로 쓴 화장품)‘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3’ 녹화에서는 관찰 예능프로그램에서 환상의 개그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혜진과 박나래가 뷰티 프로그램에서 만난 소감을 나눴다. 이들은 평소 “패션, 뷰티, 술, 남자까지 모든 걸 공유하는 사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마매뷰3’에서 나눌 이야기들에 대한 기대감까지 내비쳤다.

한편 ‘마매뷰3’의 MC는 총 4명으로 지난 시즌부터 함께했던 방송인 박나래와 러블리즈 미주,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뷰티 천재’ 모델 한혜진과 ‘매력 부자’ 위키미키 유정의 환상 라인업이 기대감을 더한다.

뷰티 공감 차트쇼 JTBC4 ‘마이 매드 뷰티3’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75번, SK B tv 222번, LG U+ TV 88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