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음주생방송, 술 한잔하며 톡 까놓고 토크..경악

토니안 음주생방송
토니안 음주생방송이 화제다.

그룹 H.O.T의 멤버 토니안과 이재원이 국내 최초 음주 생방송을 진행한다.

격주 수요일 저녁 8시, SM CCC LAB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는 웹예능 ‘톡라이브’는 힘든 오늘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아이돌과 산전수전 다 겪은 1세대 아이돌 H.O.T. 토니안, 이재원이 술 한잔하며 톡 까놓고 토크하는 국내 최초의 음주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특히 ‘톡라이브’는 마치 MC, 게스트가 시청자와 함께 술을 마시며 토크를 나누는 듯한, 일명 ‘랜선 술자리’를 마련해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울러 방송 말미 진행되는 ‘쇼! 음주중심’ 또한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진행과 현재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환상적인 무대의 조합으로 호평받고 있다.

그간 ‘톡라이브’에는 강타, 김희철, 효연, 제아, 우디, 마이티마우스, 스피카, 오션, 위인더존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TV에서는 하지 못할 솔직한 이야기와 술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는 돌발 사고가 그대로 드러나 생생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토니안 음주생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토니안 음주생방송 대박이다”, “궁금해서 보고 싶네”, “나도 맥주가 한 잔 먹고 싶네”, “기발하네”, “기대됩니다”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