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증명사진 찍고 대폭소 “치아까지 교정”

‘놀면 뭐하니’ 유재석


MBC ‘추석특집 놀면 뭐하니?-대한민국 라이브’ 유재석이 자신의 ‘인생 증명사진’을 보고 폭소를 터트린 모습이 포착됐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놀면 뭐하니?-대한민국 라이브’ 측은 유재석이 마법의 보정으로 리즈를 갱신하며 ‘인생증명사진’을 득템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라이브’는 정해진 주제에 따라 전국으로 뻗어 나간 카메라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리얼한 현장 스토리를 담는 프로젝트다. 대한민국 전역을 잇는 ‘교통수단’에 이어 이번에는 ‘사진관’을 주제로, 그곳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재석은 사진관에서 자신의 증명사진을 찍었는데, 상상도 못했던 보정 기술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이 증명사진을 찍는 모습과 자신의 사진을 확인하고 폭소를 터트리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유재석이 안경을 벗은 채 사진을 찍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의아함을 더한다. 그는 사진을 확인하고는 “엉망진창인데요?”라며 부끄러움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유재석의 사진이 ‘마법의 보정’을 통해 대 변신한 모습도 포착됐다. 유재석은 보정 과정을 지켜보던 중 “돌아간 이가 돌아왔어!”라며 순식간에 치아교정(?)까지 완성된 사진에 감탄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더 나아가 컴퓨터 작업을 통한 ‘동안메이크업’으로 ‘아이돌’로 재탄생한 유재석의 ‘인생증명사진’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끌어올린다.

헤어스타일부터 의상까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기적의 사진관에서 탄생한 유재석의 ‘인생증명사진’은 어떨지 오늘(14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놀면 뭐하니?-대한민국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는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