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만두 먹방, 모두를 놀라게 한 먹스킬 ‘뭐길래?’

쯔양 먹방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만두 독점(?) 현장이 포착됐다. 그가 만두에 은근슬쩍 침을 바르고 있는 것. 김구라의 ‘침 바르기’ 스킬에 장영란, 홍윤화, 쯔양, 문정훈 교수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웃음을 빵 터트리게 한다.

오늘(25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 장영란, 홍윤화, 쯔양이 문정훈 교수와 함께하는 ‘만두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주 김구라, 장영란 홍윤화, 쯔양, 문정훈 교수가 만두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친다. 문정훈 교수는 국내 만두의 시대 별 변천사를 비롯한 디테일한 설명과 맛, 냄새 등을 즐길 수 있는 ‘4D 만두 강의’로 네 사람을 즐겁게 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 가운데 김구라가 ‘침 바르기’ 스킬을 시전하는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추억의 만두 등장에 두 눈을 번쩍 뜨며 반가워했고, 급기야 입으로 만두 온도를 체크하는 척하며 침을 발라 영역 표시(?)를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를 본 장영란은 “침을 바르면 어떻게 해~”라며 호들갑을 떨었고 시청자 댓글창 또한 웃음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어서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장영란, 홍윤화, 쯔양이 만두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장영란은 평소 만두를 제일 좋아한다며 끊임없는 맛 표현을 쏟아냈다고. 또 홍윤화는 쯔양의 실시간 먹방에 눈을 떼지 못하며 군침을 꿀꺽 삼키는가 하면 자신의 ‘먹스킬’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만두를 독점하기 위해 침을 바르는 김구라의 모습은 오늘(25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