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결혼 질문에 “없던 걸로…” 무슨 상황

김나영 유튜브
방송인 김나영이 결혼 질문에 당황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홍진경의 인생템 4가지 김나영의 템템템에서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홍진경이 김나영의 집을 찾았다. 홍진경은 “너는 집에서 파티 복장으로 있어?”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홍진경은 “현석(마이큐)의 작품이 곳곳에 있구나. 내조의 여왕 아니세요?”라고 말하자 김나영은 웃음을 터뜨렸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지만 단둘이 만난 건 처음이라고 밝혔다. 김나영은 “난 항상 언니가 멋져 보이고, 닮고 싶고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이런 마음이 항상 있었다”라고 칭찬하자 홍진경은 “왜 와 닿지가 않지?”라고 솔직하게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나영은 “언니가 내면이 탄탄하지 않느냐. 그런 걸 닮고 싶다”라고 거듭 얘기하자 홍진경은 “내가 내면이 탄탄하냐. 몰랐던 나 자신을 많이 발견한다”라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두 사람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가졌다. 김나영은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결혼을 하실 건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을 했다. 홍진경은 “너 결혼 할 거야? 너부터 얘기해”라며 역으로 질문했다. 김나영은 “어떤, 언제적 결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없던 걸로 할까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김나영이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이자 홍진경은 “내가 뭐 하라 마라 할 수 없고, 하지 말라 해도 할 거고, 물어보지 마세요. 저는 기본적으로 라엘이한테는 하지 말라고 한다”라고 재치 있게 답변했다.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