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철벽 메이크업 화장품 모두 품절”

홍진영 파운데이션
홍진영이 철벽 메이크업을 공개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허경환, 한혜연, 이국주, 홍진영, 강혜진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철벽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최근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던 홍진영은 철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평소 홍조가 있음에도 술을 마신 뒤 얼굴이 빨갛게 변하지 않았던 것.

이에 홍진영은 “술을 마시는 프로그램이다보니 평상시에 하는 메이크업보다 한 겹 더 깔았다. 방송이 나간 이후 SNS를 통해 하루에 몇천 통씩 메이크업 정보를 묻는 쪽지가 왔다. 같은 고민을 가진 여자로서 이 정보를 알려주고 싶었다”고 철벽 메이크업 정보를 공개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홍진영은 이어 “당시 제가 화장품 모델을 하고 있었다. 모델을 하면 다른 브랜드는 언급을 하면 안 된다. 그래서 제가 관계자분에게 (다른 브랜드 화장품을) 언급해도 되냐고 물었다. 관계자분께서 흔쾌히 허락을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이후 홍진영은 생방송을 통해 철벽메이크업 정보를 공개했다. 홍진영은 “방송 중에 비비크림은 품절됐고 이후 컨실러, 파운데이션, 틴트, 스펀지 모두 품절됐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그 이후 화장품 광고가 10개가 넘게 들어왔다. 그런데 그 광고를 하게 되면 제가 실제로 쓰는 제품이 아니니까 거짓말을 하는 것 같아 모두 거절했다. 그럴 바엔 차라리 내가 만들어야겠다 생각해서 7월 말에 화장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