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던, 예능에 함께 출연한 ‘요즘 커플’ [종합]

현아♥던
현아와 던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9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현아, 던 커플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던은 “거의 4년 됐다”며 연애 기간에 대해 말했다. 이어 민경훈이 “누가 먼저 대시했냐“고 질문했다.

현아는 “내가 자존심 상하는데 내가 1년 반을 기다렸다”며 “썸은 없었고 나 혼자만의 사랑에 빠진 거다“고 고백했다.

이어 현아는 “어느 순간 내가 생각한 거랑 반대로 행동하더라”며 “매일 같이 있는데 전화번호도 안 물어보고, 항상 거리를 10m이상 유지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아는 “이상하게 내 얼굴이 보이더라”며 “닮은 것처럼”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데이트 방식에 대해 ”시장도 잘 가고 군것질도 한다“며 현아는 ”나는 길을 다닐 때 마스크 같은 것으로 가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던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소극적이어서 친구가 많이 없었다“며 ”그래서 내 꿈이 어렸을 때 햄버거 집에서 생일 파티하는 거였는데, 현아가 우리가 함께 하는 지인들을 초대해서 생일 파티를 열어줬다“고 현아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자 현아는 ”던이가 카메라만 없으면 정말 나를 괴롭힌다“며 혀도 짧아지고 나를 많이 귀여워해준다”고 말했다. 또 현아는 “던은 뽀뽀귀신이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현아와 던은 지난해 공개 열애를 밝히고 해외여행 중인 모습이나 스킨십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가감 없이 솔직한 모습은 팬들의 반발을 사기도 했지만 꾸준히 사랑을 이어오는 모습에 응원하는 이들이 많이 늘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