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구원해주고자”…‘밝히는가’ 김승현 딸, 커버 메이크업 특강

SBS FiL 제공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김승현이 자신의 딸 수빈 양에게 커버 메이크업을 전수받았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김승현은 특별 게스트로 수빈 양을 초대했고, 수빈 양은 “저희 아빠(김승현)가 메이크업을 정말 안 한다.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가리고 케어를 해야 하는데 안 한다. 아빠도 메이크업을 했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해 구원을 해 주고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수빈 양은 김승현에게 직접 할 수 있도록 쉬운 방법의 남자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가장 먼저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리하고, 트러블이 생긴 부분에 패치를 붙인 후 그 위에 수분 크림과 쿠션 베이스를 얇게 펴 바르며 파우더와 스틱형 컨실러를 사용해 피부를 정리했다. 똑 부러지는 설명과 함께 커버 메이크업을 소개해 ‘밝히는가’ MC 군단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수빈 양은 김승현에게 메이크업을 하며 “수염은 왜 안 밀었냐”, “노화가 많이 진행됐다” 등과 같은 팩폭 잔소리를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수빈 양은 남자 커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여자들을 위한 풀 세팅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수빈 양이 메이크업을 직접 하는 모습에 김승현은 방청객 리액션을 하며 “화장 전, 후 차이가 있는 분들을 보면 깜짝 놀랄 때가 있다”라며 “정말 신기하다”고 놀라워했다.

김승현 부녀가 함께한 커버 메이크업은 6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