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7채 넘겼다”…70대 유명 배우 30대女와 결혼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크리스 웡 소셜미디어
크리스 웡 소셜미디어
홍콩 유명 배우 리룽케이가 36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23일(현지시간) 홍콩 매체 딤섬 데일리는 리룽케이(72)가 여자친구 크리스 웡(36)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2020년 크리스 웡이 리룽케이의 아이를 유산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도 함께 대중에게 밝혀졌다. 36살이란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4년 동안 안정적인 교제를 이어왔다.

리룽케이는 크리스 웡과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그는 “크리스 웡은 모든 면에서 훌륭하고 나를 많이 배려해 준다”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리룽케이는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해 오랜 기간 격리를 하고 실내에 머물러야 했던 어려운 시기에 크리스 웡이 자신을 극진히 돌봤다고 회상했다. 그는 “그동안 촬영에만 집중하고 밖에 나가지 못했다. 일에 지쳐서 몇 달 동안 집 밖에 나가지 못했다. 다행히 아래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게 있으면 아내가 내려가서 사 오곤 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크리스 웡은 유흥 업소에서 접대부로 일했다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리룽케이는 루머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서 “(크리스 웡이) 중국 출신인데 그곳에서 접대부로 일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그의 배경과 지위를 생각하면 그런 일을 할 필요가 없다”라면서 “나는 어리석은 사람이 아니다. 오랜 시간 함께 지내다 보니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됐다”라고 반박했다.

리룽케이는 자신이 소유한 7개의 부동산 소유권을 크리스 웡에게 모두 넘겼다고 밝혔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thumbnail -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2.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thumbnail -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3.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thumbnail -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4.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thumbnail -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5.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thumbnail -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6. “잘생긴 배우와 ‘바람난’ 아내…중형차 한대값 쏟아부었다네요”

    thumbnail - “잘생긴 배우와 ‘바람난’ 아내…중형차 한대값 쏟아부었다네요”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