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브로크백 마운틴 만들자” 홍석천 제안에…우도환 답변은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방송인 홍석천.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 캡처
방송인 홍석천.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 캡처


배우 우도환이 방송인 홍석천의 퀴어 작품 출연 제안을 우회적으로 거절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올라온 영상에 출연한 우도환은 “영화 ‘마스터’(2016) 개봉 전 무명 시절에 석천이 형이 응원을 많이 해주셨다”며 홍석천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마스터’ 시사회에서 우도환을 본 홍석천은 “우도환이 눈에 딱 들어왔다”며 “너무 잘될 것 같으니까 열심히 하라”고 말을 해줬다고 했다.

홍석천이 우도환의 매력 포인트로 눈을 꼽자 우도환 역시 자신의 ‘뱀눈’이 마음에 든다고 밝히며 “감정 표현할 때도 좋고, 정말 눈 때문에 먹고 사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홍석천이 “퀴어 코드 작품에 관심 없냐. 내가 대본을 쓰고 제작해서 극한으로 달려가는 한국판 ‘브로크백 마운틴’을 만들고 싶다”며 캐스팅을 제안하자 우도환은 “전 카메오를 하겠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배우 우도환.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 캡처
배우 우도환.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 캡처


한편 우도환은 철저한 자기 관리로 눈길을 끌었다.

우도환은 7년 이상 금주하고, 10년 이상 라면을 먹지 않고, 실내에서 선크림을 바를 정도로 피부 관리를 철저하게 했다고 한다.

그는 “술을 안 먹은 건 나태해지고 싶지 않고 남들 하는 건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에서였다”고 전했다.

우도환은 근황에 관해서는 “최근 배우 이상이와 함께 ‘사냥개들’ 시즌2 촬영 중”이라고 했다.

한편 우도환은 2011년 MBN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로 데뷔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Mr.플랑크톤’에 출연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성관계 후 10년 동안 멀쩡하다가 ‘실명’…韓서 급증했다는 ‘이 병’

    thumbnail - 성관계 후 10년 동안 멀쩡하다가 ‘실명’…韓서 급증했다는 ‘이 병’
  2. 박봄 사흘만에 또 이민호 사진 올리며 “내 남편이 맞아요”

    thumbnail - 박봄 사흘만에 또 이민호 사진 올리며 “내 남편이 맞아요”
  3. “몰래 하는 것”…‘27세’ 홍주연, ‘47세’ 전현무와 열애설에 의미심장 발언

    thumbnail - “몰래 하는 것”…‘27세’ 홍주연, ‘47세’ 전현무와 열애설에 의미심장 발언
  4. 손연재 ♥‘금융맨’ 남편 얼굴 ‘살짝’ 공개됐다… 특급호텔 돌잔치 근황

    thumbnail - 손연재 ♥‘금융맨’ 남편 얼굴 ‘살짝’ 공개됐다… 특급호텔 돌잔치 근황
  5. “내가 살아야 환자들도 산다”…42일 만에 25㎏ 감량한 의사, 비결은?

    thumbnail - “내가 살아야 환자들도 산다”…42일 만에 25㎏ 감량한 의사, 비결은?
  6. 11살 연하와 결혼 앞두고…김종민 “옥상서 떨어져 턱 비대칭”

    thumbnail - 11살 연하와 결혼 앞두고…김종민 “옥상서 떨어져 턱 비대칭”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