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이식해준 친구 ‘손절’ 논란 연예인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셀레나 고메즈와 테일러 스위프트.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셀레나 고메즈와 테일러 스위프트. 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자신에게 신장을 기증해준 친구 프란시아 레이사와 손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7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셀레나 고메즈가 가장 친한 친구이자 신장 기증자인 프란시아 라이사(34)와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셀레나 고메즈와 프란시아 레이사는 2007년부터 절친한 사이로 서로를 자매라 부를 정도로 끈끈했다. 특히 프란시아 라이사는 셀레나 고메즈가 루푸스로 투병 중이던 2017년 신장을 기증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공개된 자신의 다큐멘터리 ‘My Mind & Me’에서 그녀의 건강 문제를 말하면서도 프란시아 라이사를 언급하지 않았다. 또 롤링스톤즈와의 인터뷰에서 “테일러 스위프트가 업계에서 유일한 연예인 친구”라고 밝혔다.

프란시아 레이사는 셀레나 고메즈의 인터뷰에 대해 “흥미롭네”라고 반응하며 고메즈를 언팔로우했다.

이에 셀레나 고메즈는 “내가 아는 모든 사람을 언급하지 않아서 미안”이라는 반응을 보여 프란시아 레이사를 비꼰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채시라 여동생, 오달수와 결별 후 ‘세계적 무속인’ 된 근황

    thumbnail - 채시라 여동생, 오달수와 결별 후 ‘세계적 무속인’ 된 근황
  2. “끝났지만…” 한국 여배우와 이혼한 중국인, 계속 韓 찾는 이유

    thumbnail - “끝났지만…” 한국 여배우와 이혼한 중국인, 계속 韓 찾는 이유
  3.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thumbnail -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4. “부부도 20년 살기 힘들다”…박진영, 입사 20주년 준케이에게 ‘통 큰 선물’

    thumbnail - “부부도 20년 살기 힘들다”…박진영, 입사 20주년 준케이에게 ‘통 큰 선물’
  5.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thumbnail -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6. “이 증상, 암일지도”…말기암 진단 30대가 밝힌 징후 5가지

    thumbnail - “이 증상, 암일지도”…말기암 진단 30대가 밝힌 징후 5가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