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두 아들 美 콜롬비아·뉴욕대 출신”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제공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제공
배우 윤여정이 미국 명문대 출신 아들을 언급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뉴욕에서 진행된 윤여정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윤여정은 “아들 둘 다 뉴욕 쪽에서 공부해서 자주 왔었다. (아들들이) 콜롬비아 대학, 뉴욕대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거(학비) 내가 벌었다. 내가 애들 공부 다 시켰다. 용돈 주고 밥 먹여줬다”고 말했다.

재재는 최근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앳 원스’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할리우드 배우 양자경을 언급했다.

이에 윤여정은 “(수상 후) 내가 진짜 축하한다고 말했다. 나를 보면 ‘언니’라고 부른다”며 남다른 인맥을 과시했다.

윤여정은 대학교 재학 시절 학과장이었던 시인 박목월과의 추억을 떠올리기도 했다. 당시 “같이 공부하자”는 제안을 받았다는 그는 “알겠다고 하고 다신 안 갔다”고 말했다.

이후 방송국에서 박목월을 만난 적 있다고 밝힌 그는 “저는 이런 거(탤런트) 한다고 하니 ‘아무거나 잘하면 돼요’라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한편 윤여정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국내 뷰티 브랜드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최근 미국 뉴욕을 방문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thumbnail -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2. “황정음 따라 하다 큰일 난다”…24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의 당부, 왜

    thumbnail - “황정음 따라 하다 큰일 난다”…24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의 당부, 왜
  3.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thumbnail -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4. 멜라니아 “‘꽃뱀’ 소리까지 들었지만, 24살 많은 트럼프 만난 이유는”

    thumbnail - 멜라니아 “‘꽃뱀’ 소리까지 들었지만, 24살 많은 트럼프 만난 이유는”
  5.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thumbnail -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6.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thumbnail -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