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모 “재혼 7년차…아침부터 괴성, 특이한 여자”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동상이몽2’
SBS ‘동상이몽2’
배우 최병모가 재혼한 아내 이규인이 ‘정말 특이한 사람’이라며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방송 말미에는 데뷔 27년차 ‘나쁜놈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가 달린 배우 최병모가 출연했다.

최병모는 “한번 다녀와서 재혼한지 7년차”라며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있다고 알렸다.

베일에 싸인 반쪽에 대해 그는 “아내는 굉장히 좀 특이한 사람”이라며 “쌀을 안 먹는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VCR을 통해 공개된 그의 아내는 “고기! 고기! 고기! 고기다!”라고 괴성을 지르며 거실을 뛰어다니는 모습이 포착돼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최병모는 “아내는 아침에 창문을 열고 새와 대화를 한다거나 노래도 불러준다”고 말했고, 실제로 계속 된 영상 속 그의 아내는 비둘기와 얘기를 하며 ‘현실판 디즈니’의 모습을 보여줘 눈을 의심케 했다.

이 모습에 최병모는 “나는 이상한 여자와 결혼했다. 하나님이 제게 주신 십자가인가요?”라며 “적응하는 기간이 꽤 길었다”고 말하며 한숨을 내쉬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병모는 2017년 6월 팝페라 가수 이규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병모는 1972년 출생으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영화 ‘대립군’, ‘아수라’, ‘국가대표2’, ‘아가씨’, ‘불한당’, ‘길복순’ 등에 출연했다.

최병모의 아내 이규인은 예명 키리엘 이규인으로 활동 중이며, 결혼 당시 “1년 반 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사랑과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권윤희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법원, 윤 대통령 측 체포영장 집행 이의신청 기각

    thumbnail - 법원, 윤 대통령 측 체포영장 집행 이의신청 기각
  2. “새해 인사도 없었다”…이정재, 인터뷰서 정우성 근황 언급

    thumbnail - “새해 인사도 없었다”…이정재, 인터뷰서 정우성 근황 언급
  3. “채팅방서 이태원 참사 女희생자들 성적 모욕 글…음란물 유포 해당”

    thumbnail - “채팅방서 이태원 참사 女희생자들 성적 모욕 글…음란물 유포 해당”
  4. 린, 남편 이수 옹호 해명 “싸워서 이기고 싶었는데…긁어 부스럼이었다”

    thumbnail - 린, 남편 이수 옹호 해명 “싸워서 이기고 싶었는데…긁어 부스럼이었다”
  5. “검은 용 같다”…‘메이데이’ 직전 ‘여객기 크기 10배’ 새 떼 포착

    thumbnail - “검은 용 같다”…‘메이데이’ 직전 ‘여객기 크기 10배’ 새 떼 포착
  6. 尹 체포영장 만료 D-1…野 “즉각 재집행” vs 與 “불법 영장” 팽팽

    thumbnail - 尹 체포영장 만료 D-1…野 “즉각 재집행” vs 與 “불법 영장” 팽팽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