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에 포르노 스타 출연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스테파노 토마디니 SNS, 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스테파노 토마디니 SNS, 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디즈니 실사판 영화 ‘인어공주’가 비판을 받고 있다.

외신 연예 매체 ‘더 선’은 12일(한국시간) 디즈니 실사판 영화 ‘인어공주’에 포르노 스타인 스테파노 토마디니(24)가 인어 엑스트라로 출연했다고 보도했다.

포르노 스타로 유명한 이탈리아 출신 배우 스테파노 토마디니는 연기 경력을 쌓는 동안 3편의 선정적인 포르노 영화를 촬영했다.

앞서 소식통은 “캐스팅 책임자가 인어 역으로 섹시한 남성 모델을 다수 고용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즈니는 스테파노의 선정적인 영상에 대해 전혀 몰랐고, ‘인어공주’가 아이들을 위한 여름 대작 블록버스터라는 점을 감안하면 디즈니 입장에서도 난감한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연 배우 할리 베일리에 이은 새 캐스팅 논란은 스테파노 토마디니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디즈니를 언급하면서 불거졌다.

이에 대중들은 “아이들이 많이 관람하는 디즈니 실사판 영화에 포르노 스타 출연이 웬 말이냐”라며 비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아틀란티카 바다의 왕 트라이튼의 막내딸 에리엘이 바다 너머 인간들이 살고 있는 세상으로의 모험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려낸 디즈니 실사판 영화 ‘인어공주’는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thumbnail -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2.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thumbnail -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3.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thumbnail -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4.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thumbnail -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5. “마약 자수, 나 죽어요” 횡설수설하더니…‘양성’ 반응 나왔다

    thumbnail - “마약 자수, 나 죽어요” 횡설수설하더니…‘양성’ 반응 나왔다
  6. ‘尹퇴진 집회’ 연결된 수능지문 링크…경찰 “누군가 도메인 구입해 운영”

    thumbnail - ‘尹퇴진 집회’ 연결된 수능지문 링크…경찰 “누군가 도메인 구입해 운영”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