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46살에 출산”…놀란 신동엽 “여자 김용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짠한형’
유튜브 ‘짠한형’
방송인 신동엽이 배우 최지우가 46살에 출산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다.

지난 27일 공개된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신동엽은 최지우에게 “평소 어떤 걸 주로 마셔?”라고 물었다. 최지우는 “육퇴하고 나서의 그 맥주 한 캔이 정말 맛있다”며 “노동주가 왜 제일 맛있다고 하는지, 일하고 나서 딱 마시거나 촬영 끝나고 나서 딱 한 잔 마시는 술이 최고다”고 답했다.

정호철이 “딸 떼어놓고 오면 계속 생각나고 그럴 것 같다”고 하자 최지우는 “별로 그렇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너 아직 애 안 키워봤구나?”라고 했고, 최지우는 이에 공감하며 “안 키워 봤구나? ‘당당하게 술 마신다!’이러고 나왔다”고 말했다.

최지우는 46살에 출산했다며 노산의 희망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유명인들 중에 없지 않냐. 너무 감사드려야 할 일이다. 약간 느낌에 여자 김용건 선배님 같다”고 농담했다.

신동엽은 “생물학적으로 남자는 80~90세까지도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하는데 여자는 생물학적으로 40대 중반이 넘어서 출산하는 경우가 적다. 그만큼 위대하다는 거다”고 덧붙였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나는 솔로’ 22기 순자 법적 대응 나섰다…무슨 일?

    thumbnail - ‘나는 솔로’ 22기 순자 법적 대응 나섰다…무슨 일?
  2. 금융인♥ 손연재, 7개월子 공개 “누가 봐도 엄마입니다”

    thumbnail - 금융인♥ 손연재, 7개월子 공개 “누가 봐도 엄마입니다”
  3. 유튜버 변신 박나래, 2주 만에 ‘대박 소식’ 전했다

    thumbnail - 유튜버 변신 박나래, 2주 만에 ‘대박 소식’ 전했다
  4. 78세 김용건 “늦둥이 아들 곧 36개월…둘째와 많이 닮았다”

    thumbnail - 78세 김용건 “늦둥이 아들 곧 36개월…둘째와 많이 닮았다”
  5. 박봄, 배우 이민호 사진 올린 뒤 “남편” 폭탄 고백

    thumbnail - 박봄, 배우 이민호 사진 올린 뒤 “남편” 폭탄 고백
  6. 118세 ‘비공인’ 최고령 할머니…평생 멀리한 두 가지는

    thumbnail - 118세 ‘비공인’ 최고령 할머니…평생 멀리한 두 가지는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