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곧 환갑인데…‘두 돌’ 아들 어린이집 행사에서 열정 투혼

입력 2024 07 03 14:21|업데이트 2024 07 03 14:32
채널A ‘아빠는 꽃중년’ 캡처
채널A ‘아빠는 꽃중년’ 캡처
신성우가 아들 환준이의 어린이집 행사에서 ‘아빠’의 투혼을 불태운다.

4일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11회에서는 58세 아빠 신성우가 3살 둘째 아들 환준이의 ‘어린이집 나들이’에 참석, 늦둥이 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환준이의 ‘최애 친구’ 아빠들과 친분을 쌓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신성우는 어린이집 행사 현장에 도착한 뒤, 다른 학부모들에게 차마 말을 걸지 못하고 어색함에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인다. 환준이가 친구를 찾아 떠난 뒤, 자리에 홀로 남아 안절부절못하던 신성우는 곧 결심이 선 듯, 용기를 내어 환준이의 친구들에게 다가간다. 그러면서 환준이의 친구들에게 “너희들 털 난 아저씨 처음 보지? 무서운 아저씨 아니야”라며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신성우는 환준이와 함께 ‘몸풀기 체조’를 진행한다. 어린이집에서 매일 듣는 익숙한 동요에 환준이의 엉덩이가 자동으로 들썩거리는 가운데, 잠시 갈등하던 신성우는 결국 율동을 열심히 따라 하며 ‘로커’로서의 자아를 내려놓는다.

모든 행사가 마무리된 뒤 신성우는 환준이의 친구 아빠들과 ‘티타임’도 한다. 여기서 그는 한 아빠의 나이가 30대 초반임을 알고 놀란다. ‘세대 차이’를 실감한 신성우는 그러나 이내 이들과 ‘육아 고충’ 토크를 나누며 돈독한 사이가 되고, 급기야 ‘맥줏집 회동’까지 기획한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AB형 아내에게 O형 아들 친자검사 하자니 이혼하자네요”

    thumbnail - “AB형 아내에게 O형 아들 친자검사 하자니 이혼하자네요”
  2. 전혜빈, 쌍둥이 아들 임신 ‘경사’…아이만 다섯에 남편 정관수술(‘나는돈가스가’)

    thumbnail - 전혜빈, 쌍둥이 아들 임신 ‘경사’…아이만 다섯에 남편 정관수술(‘나는돈가스가’)
  3. 나나, 엉덩이 타투 노출… ‘파격 비키니’ 완벽 몸매

    thumbnail - 나나, 엉덩이 타투 노출… ‘파격 비키니’ 완벽 몸매
  4. TV 많이 나왔는데…‘불륜 박사 1호’ 업소 생활 중인 근황

    thumbnail - TV 많이 나왔는데…‘불륜 박사 1호’ 업소 생활 중인 근황
  5. “약 더 주세요” 싹싹 빌고 돈뭉치 건네고…병원 CCTV 속 충격 모습

    thumbnail - “약 더 주세요” 싹싹 빌고 돈뭉치 건네고…병원 CCTV 속 충격 모습
  6. 이효리 “아이돌 얼굴 좋아했으면 이상순과 결혼했겠나”

    thumbnail - 이효리 “아이돌 얼굴 좋아했으면 이상순과 결혼했겠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