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신인 때 매니저·경호원한테 맞아…천대받았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방송인 장영란이 힘들었던 신인 시절을 떠올렸다.

13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 장영란은 서울 양천구 목동에 있는 SBS 사옥을 방문했다.

그는 리포터로 활동하던 신인 시절을 떠올리며 “나는 진짜 많이 고생했다. 그렇게 천대받았다. 계단에서 울고 화장실에 가만히 있다가”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장영란은 “대본을 외워야 하는데 사람들이 많으니까 방송국 계단에서 연습했다. 볼펜 물고 발음 연습을 했다”고 떠올렸다.

이어 “근데 생방송 가서 틀리면 ‘아우씨 나는 방송이랑 안 맞나 봐, 진짜’라면서 울었다”고 했다.

또 장영란은 “많이 무시당했고 힘들었다. 사람들은 내게 ‘저리로 가라’며 소리쳤다. 매니저들한테 맞기도 하고 경호원한테 맞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장영란은 힘들 때 자신을 도와줬던 사람도 떠올렸다.

그는 “박기홍 PD님이 내게 ‘밝은 게 너의 매력이다. 그러니 주눅 들지 말라’고 했다. 정말 따뜻한 시선으로 나를 항상 토닥여 주셨다”며 고마워했다.

2001년 엠넷 VJ로 데뷔한 장영란은 2003년 SBS TV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활동했다.

SBS TV ‘리얼로망스 연애편지’,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는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등에 출연 중이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수용, 과거 日유명 유흥가 여성 만난 사실 알려져 ‘충격’

    thumbnail - 김수용, 과거 日유명 유흥가 여성 만난 사실 알려져 ‘충격’
  2.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thumbnail -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3.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thumbnail -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4.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thumbnail -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5.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thumbnail -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6.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thumbnail -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