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박재범 수장’ 하이어뮤직과 계약 “핫 데뷔”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Mnet ‘고등래퍼’ 시즌2 우승자 김하온(18)이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
하이어뮤직은 11일 “김하온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영상을 공개했다.

김하온은 앞서 ‘고등래퍼’ 시즌1과 ‘쇼미더머니’ 시즌6에 지원했으나 좋은 성적을 내지는 못했다. 그러나 ‘고등래퍼’ 시즌2에서 전혀 다른 스타일을 선보여 신선한 인상을 줬다. 한국 힙합이 비판받는 지점인 약자에 대한 혐오와 불필요한 욕설을 찾아볼 수 없는 랩은 화제가 됐다.

하이어뮤직은 “김하온은 이미 압도적인 랩 실력을 발휘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으로 성장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박재범 수장’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박재범 수장’ 하이어뮤직과 전속 계약
하이어뮤직은 지난해 5월 박재범과 미국 가수 겸 프로듀서 차차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이다. 국내와 미국을 비롯해 다양한 나라에서 활약 중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현재 프로듀서 듀오 그루비룸, 식케이, 피에이치원(pH-1), 우디고차일드 등이 소속돼 있다.

김하온은 앞으로 본명 대신 ‘하온’(HAON)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한다. 데뷔 싱글은 이달 중 발표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尹, 포위당한 대통령처럼 행동…절박해서 계엄령 선포해” 분석한 BBC

    thumbnail - “尹, 포위당한 대통령처럼 행동…절박해서 계엄령 선포해” 분석한 BBC
  2. 尹대통령·김용현 국방장관 탄핵소추안 본회의 보고…이르면 내일 표결

    thumbnail - 尹대통령·김용현 국방장관 탄핵소추안 본회의 보고…이르면 내일 표결
  3. “계엄령 뜻은 무섭 ‘개’ 엄하게 ‘엄’”…또 ‘성지순례’ 된 무한도전

    thumbnail - “계엄령 뜻은 무섭 ‘개’ 엄하게 ‘엄’”…또 ‘성지순례’ 된 무한도전
  4. 한동훈 “계엄, 경고성일 수 없어…尹 탈당 요구 전달”

    thumbnail - 한동훈 “계엄, 경고성일 수 없어…尹 탈당 요구 전달”
  5. 김용현 “비상계엄 혼란에 책임 통감…대통령에 사의 표명”

    thumbnail - 김용현 “비상계엄 혼란에 책임 통감…대통령에 사의 표명”
  6. 김어준 “계엄군 ‘체포조’ 집 앞에 와…멀리 피신 중” 주장

    thumbnail - 김어준 “계엄군 ‘체포조’ 집 앞에 와…멀리 피신 중” 주장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