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공정성 논란에... “제작비 설정, 고려하지 못한 점 죄송”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사진=Mnet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사진=Mnet
Mnet 예능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측이 차별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9일 ‘킹덤’ 측은 “첫 경연인 만큼 6팀의 무대를 조율하기 위해 제작비를 설정하였지만 범위와 가능여부 등 세부적으로 정의할 수 없었던 부분을 고려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1차 경연 후 해당 부분에 있어 제작진도 문제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다만 최고의 무대를 위해선 아티스트의 크리에이티브를 최우선해야하고, 무대 설치에 있어 모든 부분을 명확히 가이드로 제시할 수 없는 점 등은 조심스럽고 고민스러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킹덤’ 측은 “제작진은 여섯팀과 여섯팀의 소속사와 사전에 긴밀히 대화해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집중하고 최상의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향후 이어질 경연이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달 진행된 Mnet ‘킹덤’ 첫 경연에서 일부 그룹 무대에 고가의 세트와 소품이 사용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한편 ‘킹덤’은 비투비, 아이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SF9 등 총 6개 팀이 왕좌를 두고 경합을 펼친다. 오는 4월 1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부부도 20년 살기 힘들다”…박진영, 입사 20주년 준케이에게 ‘통 큰 선물’

    thumbnail - “부부도 20년 살기 힘들다”…박진영, 입사 20주년 준케이에게 ‘통 큰 선물’
  2.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thumbnail -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3.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thumbnail -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4. 단순 두통 아니었다…뇌 속 살아있는 ‘기생충’ 원인은 이 음식

    thumbnail - 단순 두통 아니었다…뇌 속 살아있는 ‘기생충’ 원인은 이 음식
  5. “이 증상, 암일지도”…말기암 진단 30대가 밝힌 징후 5가지

    thumbnail - “이 증상, 암일지도”…말기암 진단 30대가 밝힌 징후 5가지
  6. 6년 사귄 약혼녀와 관계 끝?…트럼프 장남 옆 ‘새 애인’은 누구

    thumbnail - 6년 사귄 약혼녀와 관계 끝?…트럼프 장남 옆 ‘새 애인’은 누구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