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의 복귀’ 엄태웅, 장발+수염 근황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윤혜진의 What see TV’
유튜브 ‘윤혜진의 What see TV’
복귀를 앞둔 배우 엄태웅의 근황이 공개됐다.

6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6월 쪄 죽던 어느 주말 브이로그!! (제천 맛집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윤혜진은 “아빠의 부재가 컸다”면서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바빴던 남편 엄태웅의 부재를 언급했다.

윤혜진은 “제천에 또 간다. 딸 생일에 남편 없이 제천에 갔다 왔다. 딸이 매주 가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였다”고 말했다.

이어 엄태웅에게 “엄 감독, 어디 갔다 왔어요?”라고 물었고, 엄태웅은 “파푸아뉴기니에 다녀왔다”고 답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엄태웅이 화면에 등장했다. 민소매 티를 입은 엄태웅은 장발에 수염을 기른 모습이었다.

한편 엄태웅의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는 “엄태웅이 유하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아이 킬 유’(I KILL U·가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SBS 드라마 ‘원티드’(2016) 이후 7년 만에 드라마 복귀다.

엄태웅은 2016년 사생활 논란이 불거지며 대외적인 노출을 자제해왔다. 2021년 영화 ‘마지막 숙제’로 스크린 복귀를 예고했으나 아직 개봉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엄태웅은 2013년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출신인 윤혜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thumbnail -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2.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thumbnail -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3. “잘생긴 배우와 ‘바람난’ 아내…중형차 한대값 쏟아부었다네요”

    thumbnail - “잘생긴 배우와 ‘바람난’ 아내…중형차 한대값 쏟아부었다네요”
  4.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thumbnail -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5.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thumbnail -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6. ‘운세’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thumbnail - ‘운세’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