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열애 의혹에 직접 입 열어…“○○밖에 없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열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정국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열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정국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열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정국은 지난 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정국은 여자친구 유무를 묻는 팬들에게 “자꾸 글이 보여서 그러는데 저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 그만 얘기해달라. 여자친구 없다”고 재차 강조했다.

그러면서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들밖에 없다. 속이 시원하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라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정국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정국은 지난달 29일 두 번째 솔로 싱글 ‘3D’(feat. Jack Harlow)를 발표했다. 3D는 1, 2차원을 넘어 3차원의 ‘너’를 직접 만나고, 언제나 ‘우리’로서 함께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thumbnail -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2. 문가비 전남친 “넌 가서 난민을 품어”…정우성 저격?

    thumbnail - 문가비 전남친 “넌 가서 난민을 품어”…정우성 저격?
  3. “요즘 60대? 40대와 다름 없어” 66세 억만장자의 ‘젊음 유지’ 비결

    thumbnail - “요즘 60대? 40대와 다름 없어” 66세 억만장자의 ‘젊음 유지’ 비결
  4.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thumbnail -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5. 김흥국 “이승만·박정희·전두환도 잘했지만 尹이 제일 잘하고 있어”

    thumbnail - 김흥국 “이승만·박정희·전두환도 잘했지만 尹이 제일 잘하고 있어”
  6. 조영남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로…위대한 이혼”

    thumbnail - 조영남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로…위대한 이혼”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