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열애 인정 후 직접 댓글 다는 한소희 블로그 상황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한소희. 한소희 SNS 캡처
배우 한소희. 한소희 SNS 캡처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한 한소희가 자신의 글에 달린 댓글에 직접 대응하고 나섰다.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라는 글을 올리며 류준열과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해당 글에 누리꾼들이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는 상황에서 한소희는 해당 댓글에 직접 답변을 달며 다시 한번 해명과 사과에 나섰다.

한소희는 ‘대처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는 댓글에 “맞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제 태도가 경솔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환승연애와 이런저런 키워드가 붙어 제가 하는 모든 행동들이 나쁘게만 비치는 것 같아 충동적으로 행동한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소희 블로그
한소희 블로그
다른 누리꾼이 한소희가 글에 결별 시기를 언급한 것에 대해 지적하자 한소희는 “결별 시기는 사적으로 들은 것이 아니고 작년 6월 기사를 토대로 정리해서 쓴 것인데 무례하다면 삭제하겠다”며 “환승은 아니라는 것의 반증이었는데 그 또한 실례였던 것 같다”고 답했다.

한소희는 ‘대중 반응에 휩쓸리지 말라’는 댓글에 “휩쓸린다기보다는 이번만큼은 제 잘못이 크다”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부터 시작해서 작은 일을 크게 만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미지를 지적하는 댓글에도 “이미지는 저보단 팬분들과 여러분이 구축해주신 소중한 이미지인 걸 알기 때문에 속상하지만 이번 일에 실추가 됐어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솔직하게 적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 인스타그램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 대해선 “사진 선택과 관련해서는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한소희는 류준열의 전 애인인 혜리가 “재밌네” 글을 올리자 강아지가 칼을 짚은 사진과 함께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맞받아쳤다.

다만 한소희가 작성한 댓글 중 일부는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소희가 이날 열애를 인정하면서 류준열 측도 공식입장을 내고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환승연애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또한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해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thumbnail - “무속엔 무속으로”…윤석열·한덕수 가슴에 못 박은 ‘저주인형’ 집회서 등장
  2.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thumbnail - “전 노래하는 사람” 임영웅, ‘뭐요’ 논란 침묵 끝…“심려 끼쳐 죄송”
  3.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thumbnail - “한국 또 탄핵! ‘오징어 게임’인 줄…팝콘 준비” 발언한 러시아 전 대통령
  4.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thumbnail - 종로구 한옥서 불…80대 할머니와 7살 손자 사망
  5.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thumbnail - “조국, 바깥소식에 많이 답답해해…구치소 생활엔 잘 적응” 옥중 편지 공개
  6.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thumbnail - “이재명·한동훈 체포”, “총 쏴서라도”…檢 공소장에 김용현 측 “픽션”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