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상철♥현숙, 결혼 날짜 잡았다
입력 2024 04 09 18:48
수정 2024 04 09 18:48
9일 소셜미디어(SNS)에 ‘나는 솔로’ 17기 현숙(가명)은 “감사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저희 결혼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응원 댓글을 캡처해 업로드했다.
그는 “저희 모습을 보면서 옛 감정을 다시금 느끼셨다는 분도 계셨고, 옆 사람에게 더 잘해야겠다 느끼셨다는 분, 인연에 대해 다시금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는 분 등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고, 응원해주셨고, 조언도 아끼지 않으셨어요”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현숙은 “특히 꽃다발 장면에서 같이 감동 받아 우셨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오히려 제가 댓글들 보면서 너무 감동 받아 펑펑 울어버렸네요”라고 ‘나는 솔로’ 방송 장면을 언급했다.
이어 현숙은 “저도 제 인연을 찾기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걸렸고, 중간중간 힘든 시간들도 있었는데 이게 참 무슨 복인지 너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을 하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고 덧붙였다.
마무리로 그는 “이 소중한 인연, 누구보다 소중히 여기고 늘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17기 상철과 현숙은 SBS Plus·ENA ‘나는 솔로’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되었으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오는 8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뉴스24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