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그 모자’ 쓰고 ‘이 사람’과 활짝 웃는 사진 올렸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민희진 인스타그램
민희진 인스타그램
모기업 하이브와 ‘경영권 탈취 의혹’과 관련해 갈등을 겪고 있는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소속 걸그룹 뉴진스 신보와 관련해 1일 일본의 유명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함께 작업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무라카미 다카시는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의 수록곡이자 신곡인 ‘라이트 나우(Right Now)’의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다.

민 대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에서 민 대표는 앞서 하이브의 의혹 제기에 대응하는 기자회견에서 화제가 됐던 ‘47브랜드’의 LA 다저스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무라카미 다카시의 스케치를 지켜봤다. 민 대표는 무라카미 다카시의 작업물에 만족한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민희진 인스타그램
민희진 인스타그램
앞서 하이브는 지난달 22일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민 대표와 부대표 A씨가 어도어의 경영권 탈취를 시도한 정황이 있다며 긴급 감사를 진행했다. 25일에는 감사 중간 보고를 통해 민 대표와 A씨 등의 배임 증거를 확보했다고 주장하면서 이들을 업무상 배임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그러나 민 대표는 같은 날 기자회견을 열고 경영권 탈취 의혹은 사실무근이며 오히려 하이브가 그동안 뉴진스 제작을 방해하고 콘셉트를 베꼈다고 항변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thumbnail -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2.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thumbnail -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3.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thumbnail -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4.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thumbnail -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5.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thumbnail -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6. 지연·황재균, 얼굴도 안 보고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thumbnail - 지연·황재균, 얼굴도 안 보고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