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 “장원영 같은 스타일 딱 질색…나 좋다는 여자 많아”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걸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상황극을 통해 남다른 개그감을 뽐냈다.

5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아이브 장원영에게 예쁘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후 이틀 만에 조회수 300만회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장원영은 이날 피식대학 진행자 김민수를 짝사랑 하는 입장의 상황극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수는 “네가 날 좋아하는 상황이다. 8년 정도 짝사랑했지만, 나에게 차이는 상황극”이라고 설명했고, 장원영은 “쉽지 않겠지만 도전해 보겠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상황극이 시작된 후 김민수는 “원영아. 나 진짜 너 같은 스타일 딱 질색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원영은 “진짜 나한테 어떻게 그렇게 말할 수 있냐. 우리가 함께했던 4년은 뭐냐. 내가 제일 좋다고 하지 않았냐”고 서운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김민수는 이어 “나는 근데 네가 질린다. 솔직히 말하면 나 좋다는 여자가 너무 많다”고 말했고, 장원영은 “그중에 내가 제일 좋아한다”고 받아쳤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
김민수는 상황극 중 웃음을 참기 힘든 모습을 보여 다른 진행자들의 “사심을 채우려고 (상황극) 한다”는 야유를 받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장원영이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우먼이다”, “장원영 얼굴 보느라 내용이 기억이 안 난다”, “대학생이라 어린이날 선물 못 받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받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채시라 여동생, 오달수와 결별 후 ‘세계적 무속인’ 된 근황

    thumbnail - 채시라 여동생, 오달수와 결별 후 ‘세계적 무속인’ 된 근황
  2. “끝났지만…” 한국 여배우와 이혼한 중국인, 계속 韓 찾는 이유

    thumbnail - “끝났지만…” 한국 여배우와 이혼한 중국인, 계속 韓 찾는 이유
  3.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thumbnail - “날 ‘계엄나비’라고”…김흥국, 관저 앞 집회 등장 “尹 지키자”
  4. “부부도 20년 살기 힘들다”…박진영, 입사 20주년 준케이에게 ‘통 큰 선물’

    thumbnail - “부부도 20년 살기 힘들다”…박진영, 입사 20주년 준케이에게 ‘통 큰 선물’
  5. “듣고 싶었던 말이었는데…” 기은세, 이혼 후 채정안에게 들은 ‘감동 인사’

    thumbnail - “듣고 싶었던 말이었는데…” 기은세, 이혼 후 채정안에게 들은 ‘감동 인사’
  6.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thumbnail - 드라마 찍겠다고 세계유산에 못질한 KBS…“5곳 훼손”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