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줘야 움직이지” 사진 올린 있지 멤버, JYP와 불화설 해명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걸그룹 있지(ITZY) 멤버 류진(신류진)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의 불화설을 즉각 해명했다.

류진은 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재미있는 짤(사진)을 보고 같이 웃고 싶어서 올렸던 건데 제 의도와 달리 오해가 생긴 것 같다. 그런 의도 아니었다는 것을 확실히 하려고 글을 남긴다”라며 불화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이어 “날이 더워졌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홍콩 콘서트 때 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류진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여기에는 ‘우리는 프로다. 돈을 줘야만 움직이지’라는 문구가 적힌 이미지도 있어 일각에서 소속사와의 갈등을 암시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한편 5인조 걸그룹 있지는 2019년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이후 ‘워너비’, 낫 샤이‘ 등 히트곡을 나며 활발히 활동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아빠 골프쳤다”…故 김문기 ‘딸에게 보낸 동영상’ 이재명 유죄 결정타

    thumbnail - “아빠 골프쳤다”…故 김문기 ‘딸에게 보낸 동영상’ 이재명 유죄 결정타
  2. “중학생 때 쓰던 가방, ‘이것’ 들어있을 줄이야”…수능 부정행위 처리된 수험생

    thumbnail - “중학생 때 쓰던 가방, ‘이것’ 들어있을 줄이야”…수능 부정행위 처리된 수험생
  3. “야밤에 네가 왜…” 부부가 퇴근 후 침실에서 맞이한 ‘뜻밖의 손님’(영상)

    thumbnail - “야밤에 네가 왜…” 부부가 퇴근 후 침실에서 맞이한 ‘뜻밖의 손님’(영상)
  4. “부딪힐 뻔…UFO, 있다” 美 펜타곤 당국자 출신의 증언

    thumbnail - “부딪힐 뻔…UFO, 있다” 美 펜타곤 당국자 출신의 증언
  5. 4살 킥보드로 때린 교사, CCTV 확인하니 원생 11명 더 폭행…“떨어진 밥 먹이기도”

    thumbnail - 4살 킥보드로 때린 교사, CCTV 확인하니 원생 11명 더 폭행…“떨어진 밥 먹이기도”
  6. 누군가는 돈 없어 못가는 수학여행…몰래 대신 내준 학부모 “뿌듯하면서도 씁쓸”

    thumbnail - 누군가는 돈 없어 못가는 수학여행…몰래 대신 내준 학부모 “뿌듯하면서도 씁쓸”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