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매출 480억’ 사업가 아내 외조 “우와 잘했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윤계상 인스타그램
윤계상 인스타그램


배우 윤계상이 아내 외조에 나섰다.

30일 윤계상은 “우와 잘했네. 오픈을 축하합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계상은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한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의 스토어를 둘러보고 있다.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매장을 둘러본 윤계상은 “우와 잘했네”라며 하트까지 남겼다.

해당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는 윤계상의 아내가 대표를 맡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윤계상은 지난해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 꼽은 ‘연예계 장가 잘 간 스타’ 4위에 오른 바 있다.

윤계상은 2021년 8월 5세 연하 뷰티사업가 차혜영 씨와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아내의 직업은 억대 매출의 글로벌 뷰티대표다.

윤계상 아내 차혜영 대표. tvN ‘프리한 닥터’ 캡처
윤계상 아내 차혜영 대표. tvN ‘프리한 닥터’ 캡처


그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대표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9년 12월에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했다.

한 연예기자는 “윤계상의 아내는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논픽션 창업주 차혜영 대표”라며 “이 업체는 2019년 설립 이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유명하다. 2019년 설립 당시 연 매출이 8000만원이었는데 1년 만에 연 매출 55억원을 기록했다”라고 설명했다.

논픽션은 지난해에는 매출 481억원을 기록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를 넘어 유럽과 북미 등 해외 진출에도 성공했다.

또 세계적인 뷰티 편집숍에 입점, 직구 플랫폼을 통해 미국, 캐나다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윤계상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에서 김명준 역으로 열연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항문에 삽입 강요하고 불로 지져”…엽기 폭력 시달리다 동창 살해한 10대

    thumbnail - “항문에 삽입 강요하고 불로 지져”…엽기 폭력 시달리다 동창 살해한 10대
  2. 손흥민 지적에 결국…“내년부터 콘서트 대관 시 그라운드석 제외”

    thumbnail - 손흥민 지적에 결국…“내년부터 콘서트 대관 시 그라운드석 제외”
  3. “선풍기 던진 건 반성”…우지원, 17년 결혼생활 종지부

    thumbnail - “선풍기 던진 건 반성”…우지원, 17년 결혼생활 종지부
  4. “아내, 엄마 같아…효도하는 마음” 바람 난 연하 남편의 ‘충격’ 발언

    thumbnail - “아내, 엄마 같아…효도하는 마음” 바람 난 연하 남편의 ‘충격’ 발언
  5. 명절 고속도로 인기 1등 간식인 ‘이것’…“휴게소마다 가격 2배 차이”

    thumbnail - 명절 고속도로 인기 1등 간식인 ‘이것’…“휴게소마다 가격 2배 차이”
  6. 10살 초등생에 “존댓말 흥분돼”…결혼서약 요구한 40대

    thumbnail - 10살 초등생에 “존댓말 흥분돼”…결혼서약 요구한 40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