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사실무근” 안세하, 시구 행사는 취소…아내 가게에도 불똥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안세하가 중학생 시절 같은 학교에 다니던 학생에게 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추석 연휴에 예정된 그의 프로야구 시구가 결국 취소됐다.

안세하의 고향 경남 창원이 연고지인 NC다이노스는 11일 “안세하의 시구가 취소됐다”고 밝혔다. 구단 측은 이날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일정이 겹쳐 오후 늦게까지 고심하다가 “사실 여부를 떠나 배우와 관련한 이슈가 정리되기 전에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데 구단과 소속사가 모두 동의했다”며 취소 소식을 알렸다.

NC는 오는 14~15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홈 2연전에서 애국가와 시구를 안세하가 맡기로 했다고 홍보했다. 그러나 해당 소식이 알려진 후 안세하와 같이 중학교를 같이 다녔다는 A씨가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학폭 가해자가 시구를 한다니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다”며 폭로에 나섰다.

A씨는 안세하로부터 당한 괴롭힘을 평생 잊을 수 없다며 자신이 기억하는 피해 사실을 나열했고 안세하의 졸업 앨범 사진도 함께 올렸다. 이에 안세하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고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반박했다.

안세하의 아내가 경기 수원에서 운영 중인 도시락 가게도 현재는 운영하지 않고 잠정 휴업 중으로 알려졌다. 안세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의 가게에서 일손을 돕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류재민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꿈에서 “축하한다” 말 듣고 복권 샀더니…2억원 당첨

    thumbnail - 꿈에서 “축하한다” 말 듣고 복권 샀더니…2억원 당첨
  2. “극심한 공포” 여자친구 강간상해…‘피지컬100’ 출연자 최후

    thumbnail - “극심한 공포” 여자친구 강간상해…‘피지컬100’ 출연자 최후
  3. 탄핵 집회 등장한 조진웅 “극악무도한 비상계엄…국민이 패악질 무찔러”

    thumbnail - 탄핵 집회 등장한 조진웅 “극악무도한 비상계엄…국민이 패악질 무찔러”
  4. “혼밥 손님은 1000원 더 내세요” 식당 안내문 논란…업주 “손님들이 원한 것”

    thumbnail - “혼밥 손님은 1000원 더 내세요” 식당 안내문 논란…업주 “손님들이 원한 것”
  5.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 “고소 협박…금지어냐”

    thumbnail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 “고소 협박…금지어냐”
  6. “모든 것을 나누었다”…이적, 故서동욱 향해 먹먹한 추모

    thumbnail - “모든 것을 나누었다”…이적, 故서동욱 향해 먹먹한 추모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