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세 이순재, 안타까운 건강 상태…“대본 안 보여”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개소리’ 제작발표회에서 주연배우 이순재가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2024.9.24 KBS 제공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개소리’ 제작발표회에서 주연배우 이순재가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2024.9.24 KBS 제공


배우 이순재가 드라마 촬영 중 건강 이상을 겪었던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이순재는 지난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연출 김유진) 제작발표회에서 건강 이상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순재는 극 중 오랜 세월 섬세한 연기력을 통해 전 국민의 희로애락을 책임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순재’ 역을 맡았다. 이순재는 드라마 촬영장에서 사건에 휘말려 국민 배우에서 갑질 배우로 전락하게 되는 인물이다.

이날 이순재와 호흡을 맞춘 김용건은 “작품 후반 이순재 선생님 건강이 안 좋아 많이 걱정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용건은 “그런데 그걸 극복했다. 대본이 안 보여 큰 종이에다 쓰기도 했다”면서 “현장에서 그걸 보면서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정말 해내겠다는 완고한 모습이 귀감이 돼 재무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 작품이 잘 끝난 게 저희로서는 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이순재는 “어차피 배우는 대사를 다 외워야 된다. 대사를 못 외우는 배우는 배우가 아니다. 배우마다 편차가 있는데 당연히 외워야 한다. 그래야 드라마가 제대로 된다. 우리는 평생 해왔던 일이라 숙달돼 있는 거다. 그래서 글씨를 크게 써서 미리 다 외워갔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9월 25일 첫 방송되는 ‘개소리’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송혜교, ‘파격 숏컷’으로 나타나 이혼·루머 심경 간접 고백 “여자로서 힘든 경험”

    thumbnail - 송혜교, ‘파격 숏컷’으로 나타나 이혼·루머 심경 간접 고백 “여자로서 힘든 경험”
  2. 박나래 ‘55억’ 한강뷰 집… 무속인 “토할 것 같다” 이유는

    thumbnail - 박나래 ‘55억’ 한강뷰 집… 무속인 “토할 것 같다” 이유는
  3. 김희철, 팬들에게 숨긴 과거 고백…“2006년 교통사고로 장애인 등급 판정”

    thumbnail - 김희철, 팬들에게 숨긴 과거 고백…“2006년 교통사고로 장애인 등급 판정”
  4. 공수처, 국방부·경호처에 체포영장집행 협조 공문 발송

    thumbnail - 공수처, 국방부·경호처에 체포영장집행 협조 공문 발송
  5. “카리나보다 예쁘다” SM 신인 걸그룹 멤버 누구길래… 이름·나이 등 신상 팬들 공유

    thumbnail - “카리나보다 예쁘다” SM 신인 걸그룹 멤버 누구길래… 이름·나이 등 신상 팬들 공유
  6. “무대 꼭”…김연아, 세차장서 아일릿 ‘마그네틱’ 댄스 포착

    thumbnail - “무대 꼭”…김연아, 세차장서 아일릿 ‘마그네틱’ 댄스 포착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