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몸값만 올랐다…난 20년 전과 비슷” 배우 임형준 ‘소신’ 발언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임형준.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캡처
배우 임형준.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캡처


배우 임형준이 지나치게 높은 주연 배우 출연료에 대해 소신 발언을 했다.

24일 방송인 이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 올라온 영상에는 배우 김원희와 임형준이 출연했다.

현재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파인’ 촬영 중인 임형준에게 이지혜가 “그런 거 찍으면 페이(보수)가 얼마나 되냐”고 물었다.

임형준은 “사실 요즘 (배우) 페이에 대한 이슈가 많지 않나. 제작 불황이라는 게 배우들의 몸값 때문에 그렇다는 여론도 있다”면서 “근데 사실 주연들만 비싸다”고 했다.

그는 “주연들 몸값만 엄청나게 계속 올랐다. 난 거의 20년 전하고 비슷비슷하다”고 했다.

배우 임형준.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캡처
배우 임형준.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캡처


이어 “주연 배우들한테 욕먹을 수 있겠지만 나는 솔직히 주연 배우들의 몸값을 공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운동선수 중 손흥민씨 연봉을 우리가 다 알지 않나. 그만큼 운동을 잘하는지 안 하는지를 보고 사람들이 질책하고 하지 않나”라면서 “대중이 평가하는 거다”라고 강조했다.

임형준은 “(출연료를) 저렇게 받았다는데 그렇게밖에 못해? 하면 그 사람은 그런 몸값을 못 받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받는 건 나도 찬성이다. 그런데 그게 마치 누구나 그렇게 한다고 해서 몸값을 불려서는 안 된다”며 “내가 왜 이걸 늘 주장하냐면 제작사들이 항상 문제가 제작비 때문이라고 말해서다”라고 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수미 사인은 ‘고혈당 쇼크’…“당뇨 수치 500 넘었다”

    thumbnail - 김수미 사인은 ‘고혈당 쇼크’…“당뇨 수치 500 넘었다”
  2. “몸값 4900억원 잭팟”…백종원 더본코리아, 공모가 3만4000원 확정

    thumbnail - “몸값 4900억원 잭팟”…백종원 더본코리아, 공모가 3만4000원 확정
  3. “춤추며 보내줘” 영정사진 속 활짝 웃는 김수미…아들 “기억해달라”

    thumbnail - “춤추며 보내줘” 영정사진 속 활짝 웃는 김수미…아들 “기억해달라”
  4. ‘여친 던지기’ 놀이에 척추 골절…“잠수 이별까지 당했다”

    thumbnail - ‘여친 던지기’ 놀이에 척추 골절…“잠수 이별까지 당했다”
  5. “턱 완전히 부숴져”…사무실서 키우던 새끼 고양이 3시간 폭행한 남성

    thumbnail - “턱 완전히 부숴져”…사무실서 키우던 새끼 고양이 3시간 폭행한 남성
  6. 김수미, 마지막 원고에 “난 평생 조연으로 살아…버티면 된다”

    thumbnail - 김수미, 마지막 원고에 “난 평생 조연으로 살아…버티면 된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