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 축구선수 남편 저격 “어떻게 이렇게 못됐지”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이예림 인스타그램 캡처
이예림 인스타그램 캡처


코미디언 이경규(64)의 딸이자 탤런트 이예림(30)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이예림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남편인 프로 축구선수 김영찬(31·FC안양)과 식사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포크, 칼, 접시 본인 것만 가져옴.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못됐지”라고 지적했다.

김영찬이 자신의 식기만 챙기자 이에 서운함을 드러낸 것이다. 티격태격하는 소소한 일상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예림은 1996년 부친 이경규가 진행한 MBC TV 예능물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양심냉장고’에 게스트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2015년 SBS TV ‘아빠를 부탁해’에도 이경규와 함께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이예림은 2016년 네이버TV 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2018) ‘신입사관 구해령’(2019) ‘멀리서 보면 푸른 봄’(2021) 등에 출연했다.

이예림은 김영찬과 2021년 12월 결혼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thumbnail -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2.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thumbnail -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3.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thumbnail -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4.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thumbnail -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5.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thumbnail -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6. 대학 캠퍼스 ‘속옷 시위’ 이란 여대생, 뜻밖의 선처 ‘깜짝’…그 이유는?

    thumbnail - 대학 캠퍼스 ‘속옷 시위’ 이란 여대생, 뜻밖의 선처 ‘깜짝’…그 이유는?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