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에 주차 가능… 지드래곤 120억 한남동 집 내부 공개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지드래곤의 부동산 목록
워너청담은 거실 주차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가수 지드래곤(37)이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3일 특별한 멘트 없이 집에서 휴일을 보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옷을 입은 지드래곤이 스케줄이 없는 휴일을 맞아 자신의 집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드래곤은 캔맥주를 마시면서 ‘유퀴즈’ 재방송을 시청했고, 중간중간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tvN 예능 ‘유퀴즈’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고백해 주목을 받았다. 지드래곤이 토크쇼에 출연한 것은 ‘힐링캠프’ 이후 12년 만이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특히 지드래곤이 앉은 옐로우 컬러의 소파, 깔끔한 거실 인테리어 등 한남동 집의 내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지드래곤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나인원한남에 거주하고 있으며, 얼마 전 이웃주민이던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120억원에 팔아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휴식기 동안 초고가 주택을 다수 매입하며 ‘부동산 큰손’으로 떠올랐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2013년 3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갤러리아 포레’ 70평형을 30억 3000만원에 매입했다.

갤러리아 포레 70평형은 2021년 7월 50억원에 마지막으로 거래됐다. 지드래곤은 최소 20억원의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드래곤은 2022년엔 청담동에 건설 중인 최고급 공동주택 ‘워너청담’ 74평형을 분양받았다. 당시 분양가가 150억원~180억원에 달한 워너청담은 국내최초로 거실에 차를 주차할 수 있는 ‘스카이 가라지’ 시스템을 도입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보유한 빌딩도 많다. 지드래곤은 2017년 11월 청담동에 위치한 6층 규모 빌딩을 88억 5000만원에 매입했다. 주변 건물들의 시세 상승에 비춰보면 이 빌딩의 가치는 7년 새 80억원 이상 뛰었을 것이란 게 부동산 업계의 관측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7년 만에 신곡 ‘POWER(파워)’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했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올랐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안철수 “표결 전까지 尹 퇴진 일정 수립 안 하면 탄핵 찬성”

    thumbnail - 안철수 “표결 전까지 尹 퇴진 일정 수립 안 하면 탄핵 찬성”
  2. “한국 구해야” 고아성, 여의도 집회 참석…고민시도 ‘촛불’ 들었다

    thumbnail - “한국 구해야” 고아성, 여의도 집회 참석…고민시도 ‘촛불’ 들었다
  3. 한동훈·한총리 80분 긴급 회동… “긴밀 소통·민생경제 챙기기로”

    thumbnail - 한동훈·한총리 80분 긴급 회동… “긴밀 소통·민생경제 챙기기로”
  4.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 사퇴 의사 표명

    thumbnail -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 사퇴 의사 표명
  5. 홍준표, 尹·韓 겨냥 “병정놀이, 탄핵놀이…철부지 난동도 아니고”

    thumbnail - 홍준표, 尹·韓 겨냥 “병정놀이, 탄핵놀이…철부지 난동도 아니고”
  6. ‘尹탄핵안’ 표결 참여 안철수가 밝힌 투표 이유

    thumbnail - ‘尹탄핵안’ 표결 참여 안철수가 밝힌 투표 이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