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결혼식 불참’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방송인 김구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캡처
방송인 김구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캡처


방송인 김구라(54)가 개그맨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이유를 해명했다.

김구라는 지난 6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속 영상에서 조세호의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김구라는 “조세호의 결혼식 날짜를 받은 것은 한두 달 전이고 건강검진도 같은 시기에 예약했다”고 밝혔다.

공교롭게도 조세호의 결혼식이 일요일, 김구라의 건강검진이 월요일로 예정돼 참석이 불가능했다는 것이다.

김구라는 특히 건강검진 시 복용해야 하는 약 ‘오라팡’을 언급하며 “약을 먹으면 계속 화장실을 가게 되기 때문에 결혼식에 참석하기 어려웠다”고 토로했다.

방송인 김구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캡처
방송인 김구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캡처


김구라는 “오후 5시부터 약을 복용하면 계속 화장실에 가야 하는 상황인데, 결혼식 당일 화장실로 계속 이동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니 아무리 생각해도 예의가 아닌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어 “조세호가 뭐라고 ×을 싸가면서 이건 아닌 것 같다 해서 매니저한테 돈 봉투는 보내고 세호한테 문자를 보냈다. ‘세호야 미안하다. 형이 건강검진 대장 내시경이 있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김구라는 “어떤 이들은 그런다. ‘그래도 조세호 결혼식 맞춰서 빼야지’ 하는데 조세호가 나한테 그렇게 중요하냐. 그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들 중에 친구 결혼식인데 다음날 대장내시경이 있는데 간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해. 그건 못 가는 거다. ×을 싸는데 어떻게 가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지난 10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에서는 하객만 900여명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66세 주병진이 결혼 못 한 진짜 이유…‘꽃뱀’ 때문이었다

    thumbnail - 66세 주병진이 결혼 못 한 진짜 이유…‘꽃뱀’ 때문이었다
  2. “여학생 발가락만 보면”…집까지 쫓아간 20대男

    thumbnail - “여학생 발가락만 보면”…집까지 쫓아간 20대男
  3. “엄마, 나 한국 갈래요”…유럽에서 대박 났다는 K-관광, 인기 비결은?

    thumbnail - “엄마, 나 한국 갈래요”…유럽에서 대박 났다는 K-관광, 인기 비결은?
  4.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약도 먹었는데…알고 보니 지방 아닌 51㎝ 악성 종양

    thumbnail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약도 먹었는데…알고 보니 지방 아닌 51㎝ 악성 종양
  5. ‘상장 대박’ 4500억 주식 부자 된 백종원, 또 고개 숙였다

    thumbnail - ‘상장 대박’ 4500억 주식 부자 된 백종원, 또 고개 숙였다
  6. 오세훈 “두 가문이 남산 케이블카 3대째 독식…상식 안 맞아”

    thumbnail - 오세훈 “두 가문이 남산 케이블카 3대째 독식…상식 안 맞아”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