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강남 유흥업소 실장에 마약 공급한 인물은 의사…불구속 입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이선균(왼쪽)에 이어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도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연합뉴스
배우 이선균(왼쪽)에 이어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도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연합뉴스
배우 이선균(48)씨와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이 연루된 마약 투약 의혹 사건과 관련해 마약을 공급한 의사도 경찰에 입건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의사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경찰은 서울 강남의 이른바 ‘멤버십(회원제) 룸살롱’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A씨를 조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선균씨가 이용한 것으로 알려진 해당 업소는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곳이다.

A씨 입건에 따라 인천경찰청이 마약 혐의로 수사 또는 내사를 받는 인물은 모두 10명으로 늘어나게 됐다.

앞서 이선균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됐고, 그가 드나든 것으로 알려진 강남 유흥업소 실장 B(29·여)씨는 향정 혐의로 구속됐다.

B씨는 이선균씨를 협박해 3억 5000만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고 있다.

그 외에 유흥업소 종업원 1명이 입건됐고, 재벌가 3세·작곡가·가수지망생 등 5명은 내사를 받고 있다.

이들 사건과 별개로 경찰은 권지용씨를 마약류관리법상 마약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이씨와 권씨가 투약한 마약의 종류와 투약 횟수 등을 파악하기 위해 조만간 이들을 상대로 시약 검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신진호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6. “근친상간 처벌은 사회적 폭력”…약 10년간 딸 성폭행한 아빠 주장

    thumbnail - “근친상간 처벌은 사회적 폭력”…약 10년간 딸 성폭행한 아빠 주장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