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노래방 실력자, 1000만원 상금”...엠넷 M2 ‘불토엔 혼코노’ 오디션 개최

Mnet에서 코인 노래방 최고 실력자를 가린다.
10일 Mnet에 따르면 디지털 채널 M2 측은 매주 토요일 전국 각지에 코인 노래방 공개 부스를 설치, 매월 한 명의 우승자를 선발하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불토엔 혼코노’를 선보인다.

‘불코엔 혼코노’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최종 우승자인 ‘혼코노 스타’에게는 1000만 원 상금과 음원 출시의 기회가 주어진다.

예선 참가자 중 최고 성적을 거둔 6인의 베스트 영상은 매주 토요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월간 우승자 ‘혼코노 스타’는 화제성, 조회수, 심사 등을 통해 결정된다.

‘혼코노 스타’의 탄생 과정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Mnet에서도 방송된다.

1대 ‘혼코노 스타’를 가리기 위한 첫 번째 예선은 이번 주 토요일에 시작하며, ‘불토엔 혼코노’ 부스 설치 장소는 매주 변경되고 M2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개 부스 설치 당일 직접 찾아와 참여하는 현장 참가와 M2 제작진에 미리 참가 신청 메일을 보내 심사를 받은 후 우선 예약권을 받아 현장 대기 없이 바로 가창할 수 있는 사전 참가 신청 모두 가능하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이주리 PD는 “요즘 세대들의 대표적인 문화가 된 혼코노를 반영해 기존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혼코노를 즐기며 상금과 음원 출시의 기회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사진=Mnet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