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이은혜 열애+결혼+임신 깜짝 발표 “올 초부터 열애...엄마됐다”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오는 5월 결혼한다.
노지훈 이은혜
18일 레이싱모델 이은혜(32)가 유튜브를 통해 가수 노지훈(29)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는 이날 “노지훈은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 둘은 연인이 되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은혜는 “(노지훈과)친구로 6년 정도 지냈다. 연인으로 지낸 지는 몇 달 안됐다”며 “올해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친구로 너무 오랫동안 봐와서 모든 것들이 빠르게 간다. 갑자기 결혼 일정이 잡히면서 열애한다는 것을 밝히기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이은혜는 이날 임신 사실도 밝혔다.

그는 “엄마가 됐다”며 “그래서 조금 일찍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지훈은 MBC ‘위대한 탄생’을 통해 데뷔, 2012년 ‘The Next Big Thing’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말 싱글 앨범 ‘안해도 돼’를 선보였다.

이은혜는 2016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맥심 K-모델 어워즈 레이싱 모델상을 수상,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이은혜 유튜브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