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생술집’ 이필모, 서수연 2년 전 만남~2세 계획 고백 “깜짝”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인생술집’ 이필모, 서수연
‘인생술집’ 이필모, 서수연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이필모가 아내 서수연과의 과거 인연에 대해 밝혔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이필모, 서현철, 온주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필모는 아내와 첫 만남이 TV CHOUSN ‘연애의 맛’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2년 전 ‘가화만사성’이라는 드라마를 찍었는데 수연 씨가 운영 중인 레스토랑에서 촬영한 거다. 촬영이 다 끝나고 둘이 셀카를 찍었다. 나중에 그 사진을 보여주는데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필모는 당시에 대해 “촬영 끝나고 새벽 4시여서 너무 피곤한 때였다”고 회상하며 “그 사진을 보여주는데 너무 깜짝 놀랐다. ‘이게 무슨 일이야’ 싶었다”고 밝혔다.

서수연이 본 이필모의 첫인상도 전했다. 이필모는 “잘생기고 까칠한 느낌이라고 하더라”며 “2세 계획은 연내에 잘해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연애-결혼 과정이 노출되면 부담스럽진 않은지에 대한 질문에 이필모는 “전혀 그런 생각은 안해봤다”고 답했다. 옆에서 듣던 온주완은 “뮤지컬 ‘그날들’ 연습 때 ‘연애의 맛’ 출연 중이었는데 ‘진짜 좋다’고 하더라. 그때부터 느낌이 왔는데 이렇게 빨리 결혼하실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이필모가 무대에서 서수연에게 프러포즈를 한 것에 대해서 묻자 온주완은 “원래는 안 한다고 했었다”고 폭로했다. 온주완은 “처음에는 ‘무대에서 안 하기로 했다’고 해서 안하는 줄 알고 공연장에 갔는데 카메라가 설치돼 있더라”고 밝혔다. 이에 이필모는 “할까 말까 끝까지 고민하다가 아침에 결정했다”며 “관객들 앞에서 했다. 불러야 할 노래가 두 곡이 있었는데, 한 곡 끝나고 그 사이에 했다”고 설명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해 9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만나 빠른 시간 안에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 안에서 서로에 대한 진실된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14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2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