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요광장’ 최시원 “이유영, 여성스러우면서도 강함 느껴져”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가요광장’ 최시원 이유영
‘가요광장’ 최시원 이유영


‘국민 여러분!’ 최시원과 이유영이 ‘가요광장’에서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1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의 두 주연 배우 최시원과 이유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 처음 만났을 당시 첫인상을 전했다. 최시원은 “이유영을 처음 만났을 때 여성스러우면서도, 내재된 강함이 느껴지더라. 김미영이라는 캐릭터와 잘 맞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이유영은 “말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다. 나는 낯가림이 있어서 초반에 가만히 있었는데, 오빠가 말을 많이 해줬다. 수다스러웠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시원은 “긴장보다 경계의 느낌이었다. 처음에 이유영이 낯을 가려서 나도 친해지려고 노력을 했다. 이제 마음을 100% 열고, 내가 부하가 됐다. 갑을 관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유영은 촬영 현장에서 최시원의 배려심이 깊다고 전했다. 그는 “최시원은 배려 1등이다. 나 편하게 배려를 해준다”고 말했고 최시원은 “촬영장에서 평화로운 방법을 터득했다. 레이디 퍼스트다”라고 말했다.

최시원은 시청률 공약에 대해 “10%가 넘으면 ‘가요광장’에 다른 배우분을 모시고 한 번 더 나오겠다. 15%가 넘으면 이수지 부부가 우리 드라마에 출연해달라”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최시원과 이유영은 극 중 부부로 등장한다. 최시원은 사기꾼, 이유영은 경찰이다.

최시원 이유영의 호흡이 기대되는 ‘국민 여러분!’은 1일 오후 10시 첫 전파를 탄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해품달’ 배우 송재림 사망…“자택서 발견”

    thumbnail - ‘해품달’ 배우 송재림 사망…“자택서 발견”
  2. 정체 숨기고 ‘지각’ 수험생 데려다준 故송재림…팬들 ‘눈시울’

    thumbnail - 정체 숨기고 ‘지각’ 수험생 데려다준 故송재림…팬들 ‘눈시울’
  3. “거짓말 정말 싫어…신뢰 무너졌다”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한 사연

    thumbnail - “거짓말 정말 싫어…신뢰 무너졌다”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한 사연
  4. ‘이규한과 결별’ 유정 “이럴 때 만날 사람 있어야 하는데…”

    thumbnail - ‘이규한과 결별’ 유정 “이럴 때 만날 사람 있어야 하는데…”
  5. “아파트 팔고 코인” 62만 유튜버 믿었다가…3200억 피해

    thumbnail - “아파트 팔고 코인” 62만 유튜버 믿었다가…3200억 피해
  6. “남녀공학 반대” 동덕여대 시위 격화…‘흉기난동’ 예고글까지

    thumbnail - “남녀공학 반대” 동덕여대 시위 격화…‘흉기난동’ 예고글까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