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야노시호X추사랑, 하와이 대저택+모녀 요가 공개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야노시호 추사랑 ‘마리텔v2’
야노시호 추사랑 ‘마리텔v2’


이종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 톱모델인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과 함께 모녀 요가를 선보였다.

야노시호와 추사랑은 18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하와이 리얼 라이프 1부’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날 야노시호와 추사랑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해변이 보이는 대저택을 공개했다.

이어 야노시호는 아름다운 전망을 배경으로 요가를 시작했다. 추사랑은 엄마 야노시호 옆에서 요가 매트를 챙기기도 하고, 같이 요가 동작을 따라하며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추사랑은 시청자들이 반가워하자 앞니가 빠진 채로 카메라 앞에서 해맑게 웃어 보는 이들의 폭발적 호응을 이끌었다.

야노시호는 이날 요가를 하던 중 누군가에게 꽃 배달을 받았다. 야노시호는 추성훈이 아닐 거라고 확신했지만, 이어진 영상에서 꽃을 보낸 사람이 추성훈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앞서 야노시호는 ‘마리텔’ 출연 당시 추성훈에게 꽃 선물을 받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추성훈이 야노시호를 위해 꽃 선물을 한 것.

영상을 통해 깜짝 등장한 추성훈은 “깜짝 놀랐지? 팬들에게 ‘왜 꽃 안 주냐’고 혼났다.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다”며 “‘마리텔’ 찍는다고 해서 시호한테 꽃을 보내게 됐다.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여러 가지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리텔’ 잘 찍고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 운동 때문에 훈련하고 있어서 못 가서 죄송하고 다음에 같이 ‘마리텔’에 나가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추성훈의 깜짝 선물에 감동한 야노시호는 눈물을 흘리며 “여러분 덕분에 받은 것 같다”며 시청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추사랑은 모르모트PD, 우지석 통역사와 함께 하와이 현지 춤에 도전했다. 또 야노시호가 만든 ‘짜계치’(짜장라면+계란+치즈)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thumbnail - ‘박나래♥기안84’ 진짜였다…최측근 “둘이 진심이다 싶었다”
  2. “황정음 따라 하다 큰일 난다”…24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의 당부, 왜

    thumbnail - “황정음 따라 하다 큰일 난다”…24년차 이혼 전문 변호사의 당부, 왜
  3.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thumbnail - “이 검사는 하지 마세요”…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건강검진 항목
  4. 멜라니아 “‘꽃뱀’ 소리까지 들었지만, 24살 많은 트럼프 만난 이유는”

    thumbnail - 멜라니아 “‘꽃뱀’ 소리까지 들었지만, 24살 많은 트럼프 만난 이유는”
  5.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thumbnail - 김태희 “늘 꿈꾸던 화목한 가정”…비·두 딸과 명동성당 포착
  6.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thumbnail - 인신매매 끌려간 24명, 트럭서 ‘모두 사망’…범인들, 한국에 있었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