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아나운서 “안경 때문에 전화 100통 넘게 받아”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임현주 아나운서 안경
임현주 아나운서 안경
임현주 아나운서가 안경을 끼고 뉴스 보도를 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MBC 임현주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김용만은 임현주 아나운서에 대해 “파격 행보로 유명하다. 공중파 여성 앵커 최초로 안경을 착용해서 해외에까지 알려졌다”고 소개했다.

이에 임현주 아나운서는 “BBC, 뉴욕 타임즈 등 해외 인터뷰는 거의 다 한 것 같다. 전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았다”며 미소 지었다.

김용만이 “전세계 여성 앵커분들 중에 안경을 쓴 사람이 거의 없냐”고 묻자, 임현주는 “그건 아닌데 아시아에서는 주목할 만한 이슈였던 것 같다. 인터뷰 요청이 많이 와서 저도 깜짝 놀랐다”고 답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안경을 끼게 된 계기에 대해 “아침 뉴스가 6시부터 시작된다. 그러면 2시 반에 일어나야 한다. 그래서 ‘너무 피곤한데 안경 끼면 안 되나?’라고 생각하게 되면서 안경을 끼게 됐다. 그렇지만 고민이 많았다. 아무도 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허락을 받은건 아니고 ‘저 오늘 안경 끼고 할게요’라고 말하고 뉴스 보도를 했다. 그랬더니 그날 전화를 많이 받았다. 100통 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thumbnail - “가난한 나라 됐다”더니…성매매에 ‘어둠의 알바’까지 나서는 日젊은이들
  2.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thumbnail - 50억 도쿄 집 공개한 추성훈 “집·포르쉐·벤츠 다 아내 것, 내 건 없어”
  3.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thumbnail - 24만 구독자 ‘충격’…개그맨 유튜버 ‘사망 소식’ 전해졌다
  4.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thumbnail - 10억 벌다 사망설 돈 개그맨…“뇌 다치고 혀 절단, 결국 정신병원行”
  5.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thumbnail - “너무 화나”…60대 남편, 부부싸움하다 다리 밑으로 추락
  6.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thumbnail - “화장실 가방 안에 살아있는 영아가”…CCTV 보니 한국 유학온 베트남女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