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 몸싸움까지? 오열하는 모습 포착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함소원(43), 진화(25) 부부가 목소리를 높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측은 본방송을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에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목소리를 높이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함소원과 진화는 씀씀이로 의견차를 보인 바 있다. 이후 결국 두 사람은 부부 상담소를 가기로 결정했다. 예고 영상 속 함소원, 진화 부부는 부부 상담소로 향하는 중 다투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진화가 차에서 내렸다. 이어 진화는 자신을 말리는 함소원을 밀치는 모습까지 보였다.

우여곡절끝에 도착한 부부 상담소에서 진화는 이야기를 하던 중 눈물을 흘렸다. 이에 진화가 어떤 속마음을 갖고 있는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TV조선 ‘아내의 맛’은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예고 영상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2.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3.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thumbnail - “기사마다 악플, 누군가 했더니”…박수홍 아내가 공개한 악플러 ‘충격 정체’
  4.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5.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thumbnail - “욕설로 방송 못 한다” 우려에…빠니보틀 “난 연예인 아냐, 미련 없어”
  6.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thumbnail - ‘한국인 파리서 실종’ 난리 났었는데…“6개월간 외부와 차단” 진실 알고보니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