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오윤아, 공개연애 도전 “이제 결혼 생각”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조선 ‘공개연애 여배우의 사생활’ 예고편에 등장한 배우 오윤아
TV조선 ‘공개연애 여배우의 사생활’ 예고편에 등장한 배우 오윤아
‘돌싱’ 배우 오윤아가 공개연애에 도전한다.

오는 20일 처음 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공개연애 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오윤아와 상대 남자 출연자의 떨리는 첫 만남 현장이 담겼다. 오윤아는 “나에게는 아들 민이와 가족이 있는데 남편만 없다. 결혼을 생각한 지 얼마 안 됐다”라며 공개 연애에 임하는 소감을 조심스럽게 전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모르는 번호로 걸려 온 전화를 무심하게 받은 오윤아가 “안녕하세요”라는 젠틀한 목소리에 눈이 휘둥그레졌다. 오윤아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옆에 있던 예지원, 이수경도 덩달아 긴장감이 고조됐다. 전화기 너머 남자의 “이따가 뵐게요”라는 멘트는 보는 이들의 로맨스 세포까지 깨어나게 만들기 충분했다.

두 사람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자연스럽게 흘러갔다. 오윤아가 “제가 잘 맞는 것 같아요?”라고 묻자, 남자는 “그런 것 같아요”라며 직진 면모를 보였다. 이어서 “아이 좋아하세요?”라는 오윤아의 질문에 남자는 “솔직히 말하면”이라며 입을 뗐다. 오윤아의 진지하고 긴장된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남자는 과연 어떤 대답을 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여배우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윤아는 2007년 비연예인과 결혼하고 그해 득남했으나, 2015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꿈에서 “축하한다” 말 듣고 복권 샀더니…2억원 당첨

    thumbnail - 꿈에서 “축하한다” 말 듣고 복권 샀더니…2억원 당첨
  2. “극심한 공포” 여자친구 강간상해…‘피지컬100’ 출연자 최후

    thumbnail - “극심한 공포” 여자친구 강간상해…‘피지컬100’ 출연자 최후
  3. “혼밥 손님은 1000원 더 내세요” 식당 안내문 논란…업주 “손님들이 원한 것”

    thumbnail - “혼밥 손님은 1000원 더 내세요” 식당 안내문 논란…업주 “손님들이 원한 것”
  4. 탄핵 집회 등장한 조진웅 “극악무도한 비상계엄…국민이 패악질 무찔러”

    thumbnail - 탄핵 집회 등장한 조진웅 “극악무도한 비상계엄…국민이 패악질 무찔러”
  5. “모든 것을 나누었다”…이적, 故서동욱 향해 먹먹한 추모

    thumbnail - “모든 것을 나누었다”…이적, 故서동욱 향해 먹먹한 추모
  6.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 “고소 협박…금지어냐”

    thumbnail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 “고소 협박…금지어냐”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