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0년 전 헤어진 前여친과 재회”…상대는 ‘김희선 닮은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인 이상민이 10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재회했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선 이상민이 배우 김승수, 이본과 함께 술자리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친구랑 술자리니까 솔직하게 얘기하는데 내가 썸 직전까지 온 여자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친구”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서로 호감을 갖고 있고 헤어졌다 다시 만난 사람이다. 그래서 더 조심스럽다”며 “(여성은) 10년 전 헤어진 마지막 여자친구”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소개팅도 많이 했고 좋은 사람도 많았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두렵다”면서 “이 사람은 이미 나를 안다. 내가 최악일 때 만났던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에 이본이 헤어진 이유를 묻자 이상민은 “그 친구가 똑똑하다. 똑똑하니까 헤어진 것”이라며 “여자친구가 당시 ‘난 널 좋아하는데 네가 사는 방식이 마음에 안 든다’고 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나는 이본의 역사를 안다. 내가 알기로는 네가 장기 연애를 많이 했다”며 이본에게 장기 연애 비결에 대해 물었다.

이본은 “오래 사귀면 풀기 더 쉽다. 내가 만약 상민씨랑 다투고 헤어졌다. 그럼 서로 마음이 불편하다”며 “그러면 ‘남자가 그래도 자존심이 더 세겠지’ 해서 먼저 연락한다. ‘내가 미안해’라고 문자메시지를 보낸다”고 조언했다.

앞서 이상민은 일명 ‘대게녀’로 알려진 전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상민은 집을 정리하던 중 예전에 사용하던 카메라를 발견했고 메모리 카드에서 전 여자친구의 사진을 김준호에게 보여주며 ‘대게녀’라고 설명했다.

과거 이상민이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시절, 여성이 먹고 싶다던 대게를 사주기 위해 주변에 돈까지 빌렸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 사진을 본 김준호는 “예쁘다. 김희선 플러스 김준희 느낌”이라고 했다.

이상민은 “사진이 못 나온 거다. 되게 예쁘다”며 “마지막으로 연애했던 분이다. 3~4년 정도 사귀었다”고 밝혔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ㄷ여대 출신, 거르고 싶다…며느리로도 안 돼” 산업인력공단 이사장 SNS 보니

    thumbnail - “ㄷ여대 출신, 거르고 싶다…며느리로도 안 돼” 산업인력공단 이사장 SNS 보니
  2. ‘배달 치킨’ 앞으로 더 비싸진다?…“퇴근 후 치맥, 이제 못하겠네요”

    thumbnail - ‘배달 치킨’ 앞으로 더 비싸진다?…“퇴근 후 치맥, 이제 못하겠네요”
  3. “63명이 로또 1등이라고? 조작 아냐?”…동행복권, 조작 논란에 결국

    thumbnail - “63명이 로또 1등이라고? 조작 아냐?”…동행복권, 조작 논란에 결국
  4. 살지도 않는 곳에 위장전입…‘특공’ 당첨된 신혼부부 결말

    thumbnail - 살지도 않는 곳에 위장전입…‘특공’ 당첨된 신혼부부 결말
  5. ‘군 복무’ BTS 지민, 국군장병 위해 1억원 기부…꾸준한 선행 눈길

    thumbnail - ‘군 복무’ BTS 지민, 국군장병 위해 1억원 기부…꾸준한 선행 눈길
  6. 손잡던 사이, 이젠 끝났다…“나 암살되면 대통령 죽여라” 필리핀서 무슨 일이

    thumbnail - 손잡던 사이, 이젠 끝났다…“나 암살되면 대통령 죽여라” 필리핀서 무슨 일이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