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남 집에서 나온 女속옷…“사실 여장이 취미야” 충격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여장이 취미인 예비 신랑과 파혼을 고민하는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남자친구의 은밀한 취미를 알게 된 여성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A씨는 3년간 만난 남자친구와 2주 전 결혼을 전제로 합가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A씨는 “우리 집은 보수적이라 집 데이트는 꿈도 못 꾸고, 신데렐라처럼 통금 시간이 있었다. 남자친구의 인성을 높이 산 부모님이 통 크게 결혼 2주 전 합가를 허락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행복한 첫날 밤을 보냈다. 그런데 그날 밤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못 보던 속옷이 있었다”면서 “남친에게 물어보니 제대로 된 해명도 자초지종 설명도 못 하길래 굉장히 실망해 집을 나와버렸다”고 전했다.

이어 ““며칠 후 남자친구가 연락이 왔다. 받아들이기 힘들면 헤어져도 좋다고 하더라”라면서 “남자친구는 ‘취미가 여장이다. 속옷만 입는 취미’라고 했다”며 조언을 구했다.

사연을 접한 MC 이수근은 ”이건 취미가 아니다“고 했고, 서장훈 역시 ”취미가 아닌 취향“이라고 지적했다.

서장훈은 ”여기 중요한 이야기가 있다. 다른 방송에서도 많이 이야기하는 건데 ‘취미만 빼면 완벽한데’라는 말이다. 이걸 왜 빼냐. 이게 제일 중요한데. 제가 볼 때는 본인의 취향이 확고한 것 같다. 받아들이기 힘들면 헤어지자고 하는 거면 헤어지는 게 나은 것 같다“고 조언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thumbnail - 진시몬 “막내아들 최근 세상 떠나…마지막 가는 모습도 못 봤다”
  2.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thumbnail - 이천수 ‘확’ 늙어버린 얼굴…“지방선거 때 좀 힘들었다”
  3.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thumbnail - 정말 63세 맞아?…“아내 허락받아야 노출” 몸매 비결은 ‘이것’
  4.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thumbnail - 사위 불륜 목격 후 심장마비로 사망한 장모…더 기막힌 일은
  5.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thumbnail - “깜짝이야” “결혼 축하해”…카라 한승연 웨딩사진 공개
  6. 대학 캠퍼스 ‘속옷 시위’ 이란 여대생, 뜻밖의 선처 ‘깜짝’…그 이유는?

    thumbnail - 대학 캠퍼스 ‘속옷 시위’ 이란 여대생, 뜻밖의 선처 ‘깜짝’…그 이유는?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