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로 유두에 피어싱 뚫었다’ 소문…김재중이 밝힌 진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데뷔 초 화제가 됐던 ‘유두 피어싱’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재중, 김병만, 김동준, 차오루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재중은 동방신기 활동 당시 유두 피어싱으로 화제를 모았던 것을 언급하며 “회사에서 강제로 시켰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아니다. 내 의지로 한 거다. 콘셉트도 아니었다”라고 해명했다.

그는 “당시 스트레스로 피어싱을 하는 취미가 있었다”며 “얼굴을 쓰는 일을 하다 보니 얼굴을 뚫을 순 없어서 그 부위에 피어싱을 했던 것이다. 양쪽 다 하진 않고 한쪽만 했다”라고 말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이어 “길고 굵은 바늘로 뚝 뚫는데 그때 나는 한 번에 안 뚫려서 어렵게 길을 찾아 뚫었다. 진짜 아팠다”면서 당시의 고통도 전했다.

아울러 “피어싱을 빼고 구멍이 막히긴 했는데 미세하게 구멍이 있어서 현재 젖꼭지가 짝짝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이진호 절친’ 양세찬도 불똥 튀었다…불법도박에 손절

    thumbnail - ‘이진호 절친’ 양세찬도 불똥 튀었다…불법도박에 손절
  2. ‘팬 폭행 연루’ 제시, 경찰 출석…“때린 사람 빨리 찾아 벌 받게 해야”

    thumbnail - ‘팬 폭행 연루’ 제시, 경찰 출석…“때린 사람 빨리 찾아 벌 받게 해야”
  3. 재보선 최종 투표율 24.62%…전남 영광 70.1%·부산 금정 47.2%

    thumbnail - 재보선 최종 투표율 24.62%…전남 영광 70.1%·부산 금정 47.2%
  4. “만지지 말라” 해변 뒤덮은 ‘수상한 검은공’에 발칵…정체 뭐길래

    thumbnail - “만지지 말라” 해변 뒤덮은 ‘수상한 검은공’에 발칵…정체 뭐길래
  5. “남편 화나게 하려고”…아파트 23층 실외기에 자녀들 앉힌 母 ‘아찔’

    thumbnail - “남편 화나게 하려고”…아파트 23층 실외기에 자녀들 앉힌 母 ‘아찔’
  6. ‘문다혜 음주사고’ 택시기사 “文측 만남 요청…합의금 제안해 수용”

    thumbnail - ‘문다혜 음주사고’ 택시기사 “文측 만남 요청…합의금 제안해 수용”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